본문 바로가기
먹방/------- 음식탐방

잠실 벨리곰 만나고 방문한 롯데타워 맛집 ' 홍대돈부리 '

by 뚜오 2022. 4. 22.
728x90
728x90

잠실 벨리곰 만나고 방문한 롯데타워 맛집 ' 홍대돈부리 '


롯데월드타워 앞에 초대형 벨리곰이 찾아왔어요 !

역시 귀여운건 크게 봐야 할 것 같아서 슬쩍 방문해봤어요!
인스타에서 너무 많이 보여서 저도 빠질 수 없었네여 ㅎㅎ

포스팅하면서 확인해보니...
이번주가 마지막이라고 합니다ㅠㅠ

이번 주말에 꼭꼭 방문하셔야 해요!! LAST CHANCE ㅎㅎ

★ 어메이징 벨리곰 운영기간 22.4.1 ~ 22.4.24 ★


너무 귀여운 우리 벨리곰 ㅠ
그런데,, 벨리곰 너무 인기 많은거 아닌가요 ..?ㅎㅎ

잠실 석촌호수 벚꽃때문에 사람 많은 것도 맞는데 ...
벨리곰이랑 사진찍으려면 줄을 한참 서야하더라구요 ?ㅎㅎ
저는 멀리서나마 벨리곰을 영접하고 사진 찍어놨습니다 ㅎㅎ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대형 벨리곰만 보고 있다가 나중에 대형 벨리곰 앞에 서있는 미니미 벨리곰들을 발견했는데 사이즈 상관없이 귀엽네요 ...

ㅠㅠ 으아!


벨리곰을 멀리서 지켜보다가 벚꽃도 구경해야할 것 같아서 앞쪽으로 나왔어요 ㅎㅎ
사람이 느므느므 많더라구요 ...@@

줄서서 벚꽃보는거 오랜만 ㅎㅎㅎ
벚꽃 길 중간에 나뭇가지가 바람에 떨어져서
지나가는 분이 살짝 맞으신 것 같았는데 위험해보였어요 ㅠㅠ

꽃 구경 가실 때 조심해야 될 것 같아요 !

728x90

홍대돈부리 롯데월드몰점


º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3층
º 영업시간 : 11:00 ~ 22:00
º 전화번호 : 02-3213-4351



벨리곰이랑 벚꽃 구경까지 했더니 배가 굉장히 고팠어요 ㅠ

오랜만에 잠실 롯데타워 아이쇼핑도 좀 하다가 식당가로 올라갔는데,
점심시간대라 그런지 롯데타워 식당들이 전부 웨이팅이더라구요ㅠㅠ

저희는 그 중에서 홍대돈부리 집을 선택해서 기다렸어요 !
생각보다 오래기다리지는 않았고, 줄서서 미리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


저는 오늘은 왠지 가라아게동을 먹고 싶은데,
가츠동을 포기하기도 조금 아쉬워서 가츠가라아게동을 선택했어요 ㅎㅎ

가츠가라아게동과 더블가츠동 + 미니우동 2개 추가로 주문했답니다 ^^


저희는 매장 바깥 쪽 바 자리가 나와서 이 쪽에 앉았어요~!
처음 앉으면 테이블에 김치, 단무지, 컵, 수저, 휴지 가 세팅되어있습니다 ㅎㅎ

바 테이블이 있어서 혼밥하러 오기도 좋은 것 같아요 ~!


저는 단무지 파인데, 김치없이 못사는 분이 계셔서 김치도 같이 잘 담아줬어요 ㅎㅎ

음식을 기다리고 있는 테이블 모습 ....

728x90


여기 꿀팁 하나 ㅎㅎ

밥과 소스가 부족하신 분은 언제든 추가 가능하다고합니다 !

저는 가츠동을 먹을 때 소스가 듬뿍 묻은걸 좋아해서
소스를 많이 달라고 항상 말씀드려요 ...ㅎㅎ

저같이 소스왕이신 분들은 소스추가해주시면 됩니다 ! :)

더블가츠동 11,500원


더블가츠동!!
가츠동 곱배기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ㅎㅎ

그릇자체도 더 크고 양이 아주 넉넉하더라구요 ㅎㅎ
양이 많으신 분이나 배가 고플 때 요고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가츠가라아게동 9,500원


요건 제가 선택한 가츠가라아게동!

마치 짬짜면 처럼... 결정장애가 올때는 혼종을 먹어줘야해요 ㅎㅎ
가츠동 + 가라아게동 합쳐진 가츠가라아게동 입니다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가라아게동파라서
다음에는 그냥 가라아게동으로 먹으려구요~!

미니우동 2,500원


추가로 주문한 미니우동이에요!
모든메뉴 주문시 미니우동은 2,500원에 드실 수 있어요~!

역시.. 국물이랑 같이 먹으니까 속이 뜨끈해지면서
메인메뉴도 더 맛있게 들어가더라구요 ㅎㅎ


총평

홍대돈부리는 다른 지점에서도 많이 먹어봤는데,
대기줄이 늘 있을만큼 맛있었어요~!

밥과 소스 추가가 가능한 부분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ㅎㅎ

https://place.map.kakao.com/26239944

홍대돈부리 롯데월드몰점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3층 (신천동 29)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