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음식탐방

[선릉] 건강검진 받고 찾은 ' 본죽&비빔밥 cafe '

by 뚜오 2022. 4. 12.
728x90
728x90

[선릉] 건강검진 받고 찾은 ' 본죽&비빔밥 cafe ' 


오늘은 건강검진 받고 내시경을 위해 비워진 속을 달래기 위해 본죽을 다녀왔어요 ㅠ_ㅠ


본죽&비빔밥cafe 선릉점


º 주소 : 서울 강남구 선릉로 424 2층
º 영업시간 : 09:00 ~ 21:00 (일요일 10:30 ~ 21:00)
º 전화번호 : 02-566-7763


 

선릉에 회사에서 제휴하는 건강검진 업체가 있어서

강남까지 빈 속으로 갔다가 ... 그냥 돌아올 힘이 없어서

바로 근처 죽집을 찾았어요 ㅠㅠ

 

처음 해보는 대장내시경이었는데,

3일전 부터 가려야하는 음식이 많은게 힘들었고 ,

두번째론 대장내시경을 위한 약을 새벽부터 먹어야 했던게 힘들더라구요ㅠㅠ

 

 

저는 어쩔 수 없이 죽을 먹더라도

보호자로 따라와준 엄마는 다른 메뉴를 먹을 수 있는

본죽&비빔밥cafe로 찾아왔어요 ㅎㅎ

 

선릉역 2번출구에서 직진으로 걸어오면 금방이에요 ~!

주문은 카운터에서 받습니당 ㅎㅎ

 

 

저는 새우죽 엄마는 차돌쭈꾸미비빔밥을 주문했어요ㅎㅎ 

새우죽보다 .. 차돌쭈꾸미비빔밥이 탐나더라구요 ..ㅠ

 

회사 다니면서 몸이 안 좋을 때 가끔 회사근처 본죽에 갔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죽의 갈기정도, 염도, 당도 모두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 ...?

 

환자들이 많이 먹다보니 맞춤으로 먹을 수 있는 부분이 좀 신기했어요 ㅎㅎ

 

심지어 반은 포장해갈 수도 있더라구요 ㅇ_ㅇ

하지만 저는 한그릇 뚝딱이라 .. :) 하하

 

 

728x90

 

요즘에 김치가 논란이 많은데,

국내산 김치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ㅎㅎ

 

 

 

드디어 나온 새우죽 !!

 

새우죽에는 새우가 통으로 여러마리 들어가있어서 

1숟가락 1새우로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씹는 맛이 있어서 아쥬 조아요 ㅎㅎb

 

 

본죽은 일단 큰 그릇에 죽이 나오는데,

매우 뜨겁기 때문에 국자로 덜어서 먹어야해요 ..

 

조심하지 않다가는 입천장이 다 데어버릴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ㅎㅎ

 

조금씩 떠서 식혀먹어주세요 !

 

 

제가 본죽을 좋아하는 이유는 사실

죽도 아니고 요 장조림과 오징어초무침 때문이에요 ..ㅎㅎ 

 

죽이랑 같이 먹으면 환상 조합.... 

요고 아니면 사실 본죽 안다녔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요건 엄마의 차돌쭈꾸미비빔밥 .....

 

그동안 고춧가루 들어간걸 못먹었더니 

더 탐났어요 ....ㅎㅎㅎ 

 

맛 없을 수 없는 조합이긴 하쥬 ..ㅠ

 

 

 

차돌쭈꾸미볶음에 상추, 달래 등등이 들어간 것 같아요 !

 

비빔밥이니까 쓱쓱 비벼주세요 !

 

 

잘 비벼주셨으면 이제 김에 싸먹을 차례 ㅎㅎ 

 

사실... 유혹을 못 이기고 대장이 눈치 못챌만큼(?) 조금.... 먹어봤는데 

넘 마싯더라구여 ...ㅠ

 

728x90

 

비빔밥에 나오는 반찬은 종류가 좀 다르더라구요 ~!

 

죽이랑 똑같이 나오면 뺏어먹으려고 했는데... 아쉽....ㅠ

 

 

반찬에 진심인 편...ㅎㅎ...♥

 

반찬 리필하고 싶었는데 ....

점심 피크시간이 지나서인지 직원분들이 식사를 하시더라구요 ...

 

아쉽게도 바닥 쓱쓱 긁어서 다 먹었어요 ㅠ

 

 

https://place.map.kakao.com/329258144

 

본죽&비빔밥cafe 선릉점

서울 강남구 선릉로 424 2층 (대치동 897)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