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음식탐방

[합정/홍대] 신선하고 맛있는 숙성회 맛집 발견 ' 합정광안리 '

by 뚜오 2022. 4. 11.
728x90
728x90

[합정/홍대] 신선하고 맛있는 숙성회 맛집 발견 ' 합정광안리 '


오늘은 서울 합정에서 만난 광안리 숙성회 맛집 합정광안리를 소개드려볼게요.


합정광안리 2호점


º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독막로3길 50

º 영업시간 : 17:00 ~ 1:00(금,토 17:00 ~ 2:00)
º 전화번호 : 0507-1335-7367


 

평일 저녁에 약속으로 오랜만에 합정으로 나왔어요 ㅎㅎ

코로나가 무색하게 왠만한 식당들이 웨이팅이더라구요 ㅠㅠ

 

고기먹으려다가 급하게 회로 선회했어요 ㅎㅎ

 

 

열심히 찾아간 합정광안리.... 여기도 만석이더라구요 ..?ㅠㅠ

바로 옆에 합정광안리 2호점으로 가보라고 하셔서 서둘러 이동했어요 ㅎㅎ

 

 

조금만 걸어가면 근처에 2호점이 있습니다 !

 

창문을 통해서 보니 딱 1자리가 남아있더라구요 !

럭키~!ㅎㅎ

 

우리의 자리가 남겨져있는 것 같아서 바로 들어갔어요 !

 

 

테이블마다 수저, 소주잔, 맥주잔, 종이컵이 세팅돼 있어요~! 

 

메뉴가 나온 다음엔 자리가 부족해서 잔들은 치워주셨어요 ㅎㅎ

(많이 시켜서 그런가 ..)

 

 

합정광안리 에서는 요로케 사케도 판매하고 있고,

인스타그램이나 페북에 사진을 업로드하면 음료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해요 ~!

 

 

그러고보니 수족관이 따로 없었던 것 같아요 ㅎㅎ 

 

회는 두툼하게 썰어먹는게 마싯고,

뜨자마자 먹는 것 보다 숙성회가 제대로인거 아시죠 ??

 

메뉴판이 한 쪽에 붙어있어요 !

숙성회가 역시 메인이라 가운데에 크게 붙여두셨네요!

 

저희는 일단 광안 숙성회를 주문했어요 ㅎㅎ

 

채끝직화구이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요날 서비스로 준비해주셔서 따로 주문 없이 맛볼 수 있었어요 ㅎㅎ

 

 

 

주문을 하면 요로케 기본 세팅을 해주십니다 ㅎㅎ

저는 소스왕인데 종류가 많아서 골라먹었어요 ㅇ_ㅇ

 

간장소스, 초고추장, 연어소스, 기름장 + 이름모를소스..ㅎㅎ

돌아가면서 잘 찍어먹었어용 ㅎㅎ

연어소스가 특이하고 맛있더라구요 ~!

 

728x90

 

요게 바로 서비스로 나온 채끝직화구이에요~!

요고 마요네즈소스까지 뿌려져서 참 마싯더라구요 ㅎㅎ

고기 먹고싶었던 마음을 달래주었던..ㅎㅎ

 

 

드디어 나온 숙성회 +_+ 

 

참돔 유비끼 or 완도 대광어, 거제숭어, 생연어회, 육사시미 라고해요 ㅎㅎ

수산물 공수 상황에 따라 메뉴가 달라지기도 한다는데,

이날 어떤게 나왔는지는 못여쭤봤네요 ㅎㅎ

 

숙성회만 생각했는데, 육사시미까지 있어서 좀 신기했어요 ㅎㅎ

 

사실... 일반적인 횟집도 아닌데 .... 맛있겠어 ..? 라는 마음으로 왔는데,

예상을 깨고 너무 맛있게 잘나오더라구요 ....

 

일단 싱싱하고 숙성회라 그런지 쫀득하고 고소한 맛 ㅠㅠ 

 

 

간이 되어있는 밥이 같이나오는데, 

초밥을 만들어서 드시면 된다고 설명해주셨어요 !

 

요걸로 와사비 쓱해서 초밥도 만들어먹고,

간이 되어있어서 한입씩 먹기도 좋았어요 ~!

 

 

안주뿌셔...!!

저희는 연어 꼬리구이를 또 주문합니다 ..ㅎㅎ 

 

연어구이 자체는 약간 뻑뻑하긴하지만 회 먹다가 연어구이 먹으니 또 색다른 맛 ㅎㅎ 

 

728x90

멸치찌개

 

역시 마지막은 탄수화물일까요 ...?

멸치찌개도 주문했어요 ^^;하핳

(지금보니.. 많이도 먹었네요 ..ㅎㅎ)

 

멸치찌개라는 것 자체를 처음 먹어보는 것 같은데 .... 

왠지 이름만 보면 비리고 그닥일 것 같았는데,

얼큰한 국물에 밥까지 들어가있어서 술술 들어갔답니다 ㅎㅎ

 

초토화된 테이블....

멸치찌개랑 연어꼬리구이 끝나가는거 보이시나요 ㅎㅎ

 

코로나 때문에 주어진 시간이 많지 않아서 ...

2차없이 1차에서 2차간 것처럼 끝내부렸어요 ㅎㅎ

 


총평

 

노량진 수산시장이나 부산을 가지 않으면

맛있는 회는 기대할 수 없을 것 같다는

편견을 깼던 아주 기분이 좋았던 날이었어요 ㅎㅎ

 

숙성회 뿐만 아니라 사이드 메뉴들도 너무 맛있어서

믿고 방문해도 좋을 것 같은 곳 이었어요!

추천추천!

 

 

https://place.map.kakao.com/1681972370

 

합정광안리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38 1층 (서교동 396-44)

place.map.kakao.com

https://place.map.kakao.com/1461411521

 

합정광안리 2호점

서울 마포구 독막로3길 50 (서교동 397-6)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