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음식탐방

[강변/구의 맛집] 돈가스 제대로 튀기는 테크노마트 ' 상상돈카츠 '

by 뚜오 2022. 4. 1.
728x90
728x90

[강변역 맛집] 돈가스 제대로 튀기는  테크노마트 ' 상상돈카츠 '


오늘은 강변역 테크노마트 9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는 돈가스 맛집 상상돈카츠를 소개드리려고 해요.


상상돈카츠 강변테크노마트점


º 주소 :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56길 테크노마트 9층 40호
º 영업시간 : 10:30 ~ 21:00 (라스트오더 20:15)
º 전화번호 : 02-2201-5855


 

강변역 테크노마트에 방문을 하게 됐는데,

마침 점심먹을 시간이라 9층에 있는 식당가로 올라가봤어요 ~

 

신도림 테크노마트는 자주 갔었지만 

강변역 테크노마트는 올일이 별로 없었다보니

식당가까지 올라오는건 처음이었던 것 같더라구요 ~

 

같은 테크노마트라 그런지 구조나 분위기는 비슷했어요 ㅎㅎㅎ

 

 

한참을 돌아다니다가 롯데리아 옆쪽에

상상돈가스 ? 상상돈카츠 ? 상상돈까스? 집을 발견했어요 ㅎㅎ

 

뭔가 간판만 봤을 때는

피맥집 ? 요런 느낌이었는데, 손님들이 돈가스를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

 

먹는거 훔쳐보면 안되지만 ....

드시고 계시던 돈가스가 너무 맛있어 보여서 바로 훅 들어갔어요 ㅎㅎㅎ

 

 

오호 수제 돈가스소스인가봐요 ~!

둘이먹다 하나죽어도 모를 맛이래요 ㅎㅎㅎ

 

 

 

돈가스 정식은 우동 or 메밀이죱 ㅎㅎ

 

728x90

 

 

저희는 일단 다양하게 맛보고 나눠먹을 겸해서

모둠(로스+치즈+새우) 돈가츠 정식랑

에비(새우)가츠 새우튀김 우동 정식을 주문했어요 ㅎㅎ

 


모둠 돈가츠 정식 15,000원

새우튀김 우동 정식 13,000원


 

 

새우튀김 우동 정식이 먼저 나왔어요 ㅎㅎ

새우튀김이 담긴 우동, 하프 돈가스, 밥, 단무지, 깍두기 요러케 나와요!

 

 

새우튀김 빛깔 보시졍 ...

일단 새우튀김보자마자 직감한 튀김장인의 손길 ㅎㅎ

 

 튀김을 지대로 튀겨주시더라구여 ..+_+ 

 

아무리 튀기면 신발도 맛있다는 얘기가 있지만....

잘 튀겨야 맛있다는거...ㅎㅎㅎ 

 

튀김이 엄청바삭바삭! 했어요 ~!

 

 

요건 우동정식에 같이 나오는 하프 돈가스 !

우동에도 새우튀김이 들어가서 요렇게만 나와도 충분한 것 같아요 ~!

 

 

 

빠지면 아쉬운 단무지, 깍두기 녀석들 ㅎㅎㅎ

 

 

728x90

 

드뎌 모둠 돈가스정식도나왔어요 ~!

 

와웅...

 

로스가스 + 새우튀김 + 치즈가스 ... 하나를 고를 수 없었던 이유 ..ㅎㅎㅎ 

여기에 샐러드랑 밥 + 스프 + 국물 + 단무지 + 깍두기가 나오네요 ~

 

저 흰색 소스는 새우튀김 찍어먹는 소스였는데,

완죤 어울리고 맛있었어요 쓱싹해서 다먹음...ㅎㅎ!(I'm 소스왕)

 

 

 

튀김 예술이지 않나영 ..??

 

보는 것도 맛있고 먹어도 맛있었어요 ...

치즈가스에 치즈도 듬뿍 들어가서 넘 마싯 ㅠㅠ

 

한가지만 먹으면 질릴 수 있는데,

모둠으로 먹으니 다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아 ! 저 스프는 사실 기다리면서 배고플 때 후룩하면 더 좋을 것 같았어요 ~

 

돈가스를 앞에두고 스프를 처리하려니

맛있었지만 마음은 조금 조급해졌네요 ...ㅎㅎ 

(배가 많이 고팠나봐여 ..^^)

 

왠만하면 배부르면 돈가스를 남겼을 것 같은데,

너무 맛있어서 싹다 먹었어요 !ㅎㅎ

 


총평

 

일단 튀김이 너무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너무 좋았구요~!

가끔 소스로 망치는 경우가 있는데,

돈가스 소스도 직접 만드시는건지 맛있었어요 !

 

재방문의사 있는 곳으로

꼭꼭 추천드려요 !ㅎㅎ

 

 

https://place.map.kakao.com/962752745

 

상상돈까스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56길 85 9층 40호 (구의동 546-4)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