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음식탐방

[영등포 맛집] 타임스퀘어 깔끔한 회전초밥 맛집 ' 스시로 '

by 뚜오 2022. 3. 31.
728x90
728x90

[영등포 맛집] 타임스퀘어 깔끔한 회전초밥 맛집 ' 스시로 '


오늘은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하고 맛있는 초밥을
즐길 수 있는 스시로를 소개드리려고해요 ~!ㅎㅎ


스시로 타임스퀘어점

º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지하1층
º 영업시간 : 11:00 ~ 21:00
º 전화번호 : 0507-1536-3045


스시로는 제가 거의 10년전에 처음
우연하게 초대권을 받아서 방문하게 됐던
인연이 있는 곳이에요 ㅎㅎ

당시 회전초밥은
전형적으로 바자리에 앉아서 즐기는 곳이었는데,
이곳은 4인 테이블이 정렬되어있고,
한쪽으로는 회전초밥 레일이 있는 형태여서 좀 새로웠었어요 ㅎㅎ
아! 물론 바 자리가 있어서 혼밥도 가능 !:)


회전초밥 같은 경우에,
레일 위를 언제부터 돌고 있었을지 예상을 할 수 없다보니
위생적으로 걱정되는 부분도 많잖아요 ??

그런데, 스시로는 접시에 IC칩이 장착되어있어서
350m 이상 돌면 자동으로 폐기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그만큼 위생과 신선도 관리는 철저하다는 점에서
10년동안 저에게 좋은 이미지로 자리잡고 있었어요 ㅎㅎ


스시로는 타임스퀘어 지하1층 식당가에 위치하고 있어요~!
평일저녁이라 타임스퀘어에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식당가에서는
스시로에 사람이 많은편인 것 같더라구요~!

728x90


일단 대기를 해야해서 여기 전화번호를 입력했어요!
차례가 오면 카톡 알림으로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

요즘엔 테이블링같이 원격 줄서기가 가능해서
세상 참 좋아진 것 같아요 ㅇ_ㅇ

대신 스마트폰 없으면 생활이 굉장히 불편할 듯 ㅠ



저희가 바로 저 4번째 팀이었어요 ㅎㅎ
요로케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니까 정말 편해요 !


입장하기 전에 이미 배고프니까 ....
들어가자마자 어떤걸 픽할지 골라봐요 ㅎㅎㅎ


일단 주문순서를 한번 정독 해봅시다 ㅎㅎ

스시로는 먹고싶은데 레일위에 없는 경우에
테이블별로 있는 태블릿으로 주문을 할 수 있다는게
최대 장점이에요 !

내가 주문한 음식은 주문컵에 담겨져서 레인으로 도착하고,
태블릿을 통해 도착전에 미리 알림도 받을 수 있어요 !


접시별로 금액은 다른데
보통 회전초밥집들 보다 심플하게 나눠져있죠 ?

계산하기에도 편하더라구요 ㅎㅎ

식사를 마치고 나서는 벨을 이용해서 직원을 불러주시면 됩니다 !


적색 1,900원
은색 2,900원
검은색 3.600원



초밥먹을때는 요런 뜨끈한 국물이랑 같이 먹어야쥬 ㅎㅎ
리필은 셀프바에서 직접해주시면 됩니다 ~


요게 바로 테이블별로 비치된 태블릿이에요 ㅎㅎ
여기서 메뉴도 편하게 보면서
먹고싶은 초밥이나 음식을 담아서 주문을 하게되면
테이블별로 지정된 색상이 적힌 그릇에 담겨서 나와요 ㅎㅎ

저희 테이블은 은빛 테이블이었네요 !

딴짓하다가 내가 주문한걸 지나치면 어쩌지?하는 걱정은
안하셔도 돼요 ㅎㅎ

내 초밥이 오기 전에 태블릿에서
화면과 소리로 알림을 해주거든요 !


제가 좋아하는 연어가 많이 보이네요 ㅎㅎ
저는 연어를 좋아해서 초밥집에서는 연어초밥을 가장 많이 먹어요 ㅎㅎ
스시로는 연어를 활용한 초밥 종류가 참 많더라구요 ~!

참치샐러드 초밥은 처음 먹어봤는데
맛있어보여서 레일에서 집어들었어요 ㅎㅎ
생각보다 맛있네요 !!+_+

728x90


왠지 초밥만 먹기 아쉬워서 주문한 돈코츠라멘 ㅎㅎ
지난번엔 우동을 시켜서 이번엔 라멘으로 도전을 해봤는데 ..ㅎㅎ

저희는 아무래도 우동파인가봐요 ㅎㅎ하하


사진에 보이는 것 외에도 증말 많이 머겄어요 ...
한참을 먹다보니 .. 평소보다 너무 오바해서 힘들었어요 ㅠ

참치초밥도 생각보다 정말 맛있더라구요 ~

이번에는 군함류도 평소보다 많이 먹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그냥 초밥이 더 맞는 것 같아요 ~!


띠옹 ....ㅎㅎ
역시 회전초밥은 쌓으면서 먹어야 제맛 ㅎㅎ

아 저기 하나 있는 흰색접시는
광어초밥이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b


총평

스시로는 가격, 위생, 편의 등등 전반적으로 봤을 때
회전초밥집 중에서는 후한 점수를 주고 싶은 곳이에요 ㅎㅎ

태블릿으로 주문을 하다보니 재미도있고 맛도 있어서
혹시라도 초밥을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만족하실 곳인 것 같아요 ~ ㅎㅎ


https://place.map.kakao.com/26300151

스시로 타임스퀘어점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지하 1층 전문식당가 내 (영등포동4가 442)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