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카페탐방

[여수 핫플] 찐 뷰 맛집 대형카페 ' 모이핀 '

by 뚜오 2022. 3. 17.
728x90
728x90

 

[여수 핫플] 찐 뷰 맛집 대형카페 ' 모이핀 '


오늘은 여수에서 뷰 좋기로 너무 유명한 여수 핫플 모이핀을 다녀왔어요 ㅎㅎㅎ

바로 바다 옆이다보니 바다 뷰가 장관이었고, 규모를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큰 대형카페에요 ~!


모이핀


º 주소 :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0 (우)59771 
º 영업시간 : 9:30 ~ 21:00(라스트오더 20:30)
º 전화번호 : 061-644-9313


 

여수가 바닷가에 있는 지역이다보니

여수여행을 가게되면 바다뷰가 예쁜 카페는 꼭 한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찾은게 바로

 

모이핀 ! 

 

인스타에 사진도 너무 많고 유명하다보니

사람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고민을 하긴 했는데..................

 

이게 무슨일인지 ....

 

제가 가본 카페들 중에 규모가 제일 크더라구요 @@ 

사람은 많았지만 규모가 너무 커서 앉을 자리는 있었다 ... !^^

 

경사진 곳에 위치해 있다 보니 주차장 자체도 경사가 있었어요 @@

운전초보들은 두근두근 할 것 같아요 ㅎㅎ 

 

 

 

모이 = 안녕

모이핀 뜻은 핀란드어로 '안녕, 핀란드' 라고 하네요 ㅎㅎ

 

매장이 워낙 규모가 크다보니 야외에도 자리가 있고 테라스도 있었는데,

모두 금연구역이라고 하니 꼭꼭! 유의해주세요 !

 

또한 1인 1음료 주문 후 착석이 원칙이라고 합니다.

 

매장이 워낙 넓다보니 주문 안하고 그냥 앉아있어도 관리가 안될 것 같았는데,

입장하자마자 주문 줄로 이어지더라구요 ㅎㅎㅎ

728x90

 

 풍경이 너무 좋네요 +_+ 

 

밑에 보이는 공간이 야외공간이에요~

날씨 좋은 날에 멋진 뷰를 즐기면서 음료를 마시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야외뿐만아니라 실내에도 자리가 곳곳에 있었어요~

그치만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은 못찍었어요 ㅠ

 

실내에 사람이 워낙 많기도 하고 뷰를 즐기고 싶어서 야외에 자리를 잡았어요 ㅎㅎ

실내에는 엘리베이터도 있답니다 ~!

 

728x90

 

저희는 4층에 야외에 앉았는데, 저희가 앉은 앞쪽이 포토존이더라구요 ...??

이 쪽에서 저 반대편에 있는 사람들을 사진 찍어주는 유명한 구도랄까 ㅎㅎ 

 

줄을 서서 찍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

 

인스타에서 많이 본 그 장면들이랄까요 ㅎㅎ 

 

 

 

내부도 넓은데 야외도 이렇게 자리가 많았어요 ~

아마 날 좋을 때는 야외 자리가 가득 찰 것 같아요 ~ ! 

 


총평

 

낮에 오는 것도 너무 좋았는데,

해가 지는 시간에 방문하시면 노을도 아주 예쁠 것 같더라구요 ㅠ

 

뷰 맛집, 대형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꼭 한번 들러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

그리고 포토존에서 인생샷도 건져가세요 !!

 

 

https://place.map.kakao.com/186032184

 

모이핀

전남 여수시 돌산읍 무술목길 50 (돌산읍 평사리 1273-5)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