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카페탐방

[남양주/팔당 카페] 드라이브 코스/한강뷰 맛집/포러데이 팔당

by 뚜오 2022. 2. 26.
728x90
728x90

[남양주/팔당 카페] 드라이브 코스/한강뷰 맛집/포러데이 팔당



주말 오전 데이트하는 날,
정말 가을하늘이 너무 파랗게 예쁘고 맑아서 도저히!
그냥 지나칠 수 없다!!!!!!

예쁜 하늘 좋아하는 1인이라 ...ㅎㅎㅎㅎ

만나자마자 팔당으로 바로 드라이브를 갔어요 !! ㅎㅎㅎ

포러데이 팔당 위치


그치만 아무것도 안먹고나와서 ...
배가 너무 고프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ㅎ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디저트카페를 열심히 찾아봤는데,
근처에 포러데이 팔당이 보여서 요기로 바로 쏙 들어갑니다!


2층이 어떤지 궁금해서 잠깐 올라가봤어요 ㅎㅎ
2층도 있고 바로 옆에 건물도 있더라구요 ~!

심지어 야외에도 자리가 있어서
사람들이 많아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

아이스아메리카노 / 홍콩와플


저희는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과 홍콩와플을 주문했어요 ㅎㅎ

무화과는 좀 어색한 2인이었는데, 맛있게 다 끝내버림 ㅎㅎㅎ

시즌마다 들어가는 재료가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더라구요 ~저는 지난 가을에 다녀와서 ..ㅎㅎㅎㅎ무화과 였어요 !


아이스아메리카노 6,500원
홍콩와플 12,000원




바람이 많이 불어서 안에서 와플은 다 먹고,
커피만 들고 밖으로 나왔어요 ㅎㅎ


와우 이런 하늘인데,,,

실내에만 있을 순 없잖아요 ?!
드라이브 안할 수 없잖아요 ?!?!


날씨가 맑아서 저기 롯데타워까지 보여요 ㅎㅎㅎ
날씨 좋은날에 한강뷰 카페 찾으셨다면 요기 추천드려요 ㅎㅎ

아! 그리고

브레드쏭이라고
유튜버 브이로그에서 보고 궁금한 곳이 있었는데,
마침 여기 카페 바로 옆에 있어서
들러서 빵수니가 빵을 또 사서 드라이브 갔었답니다 ㅎㅎ


https://place.map.kakao.com/1950002781

 

포러데이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경강로926번길 8-7 (와부읍 팔당리 774)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