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카페탐방

[마시안제빵소]가족들과 찾은 영종도카페/마시안해변/바다뷰카페/빵집/주차장

by 뚜오 2022. 2. 2.
728x90
728x90

오랜만에 누리는 연휴에 가족들이랑 방문한

영종도 '마시안제빵소'


집에서 차타고 드라이브 할겸 멀지않게 올 수 있는
영종도가 오늘의 목적지!

연휴에 콧바람 쐴겸 바다구경도 하고 커피도 마시려고
영종도 카페를 찾았는데, 눈에 띄었던 곳이 바로 여기였어요!

매장 바로 앞에 주차장이 있는데,
연휴라 그런지 바로앞 주차장은 만차여서
직원분께서 진입하는 차량들을 근처 주차장으로
안내해주시고 계셨답니다.

회전율이 은근 좋은건지 저희는 운이 좋게도
매장 앞에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 :)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이제는 익숙해진 QR체크인 & 온도측정을 하고 입장합니다 !
입장하자마자 우측에 보이는 동물의 왕국 ! 뚜둥!
기린부터 멍멍이까지 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매장이용 손님과 포장구매 손님은 쟁반부터 구분됩니다.
저희는 매장이용을 할거기 때문에 매장이용 전용 접시를 이용했어요 ~!

베이커리 카페 답게 다양한 빵들이
빵순이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ㅎㅎ

연탄식빵육쪽마시안갈릭빵이 맛있다는 얘길 듣고 갔으나 역시나 없었어요 ㅠㅠ 힝

포장구매 고객인 분들은 결제하는 곳도 구분되더라구요 ~
포장구매 고객은 매장 입구에 있는 카운터에서 결제를 해준다고 합니다 !

저는 늘 고민해도 역시 아이스 아메리카노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아메리카노랑 캬라멜 마끼야또로 픽!

ICE 아메리카노 - 5,000원
HOT 카라멜 마끼야또 - 6,500원


1층만 다녀왔는데, 이렇게 사람들이 그득그득 ...
설연휴라 그런지 가족단위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

테이블이 전체적으로 큼직큼직한데
창가에 네모 테이블들은 너무 커서 4인이 앉으면
빵 나눠먹거나 대화도 힘들더라구요 ㅎㅎㅎ

빵은 3가지 골랐는데, 셋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
싹싹먹고 빈접시 반납 ㅎㅎ

육쪽마시안빵(갈릭)이 없길래 감자를 시켰는데,
저는 다른것도 맛있었지만 요게 제일 맛있었어요 ~~!
(매쉬포테이토 좋아하신다면 추천이에요 ㅎㅎ)

프레첼 앙버터 - 4,500원
마제 옥수수빵 - 5,000원
육쪽마시안빵(감자) - 5,500원

역싀 빵은 커피와 함께 ㅎㅎ

운이 좋게도 창가 자리를 앉게 돼서
바깥 풍경 보면서 먹을 수 있었어요~!

전날 눈도 오고 하늘에 구름이 많이 꼈는데,
구름 사이로 햇살이 내리고 있는게 예쁘네요 ㅎㅎ

집에 가려다가 봤더니 연탄빵이 나와있는거있죠 !

금방 소진되고 있어서 급하게 연탄식빵(블랙)
포장해서 나왔답니다 ㅎㅎ

+ 연탄식빵(블랙) 추가후기
집에와서 먹어봤는데..
안에 들어있는 커스타드크림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유명한 이유가 있었어요 !!
기회가 온다면 무조건 드셔보세요!!ㅎㅎㅎ

마시안제빵소 뒷모습~!
날씨가 좋을 때는 야외에서 먹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ㅠ

지금은 눈이 쌓여있지만 ....
날 좋을 때는 아마 자리잡기 힘든 곳들이겠죠 ㅎㅎ

봄,가을에 아이들이랑 같이오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이 친구 참 귀엽게 생겼는데 .......

팔 한짝은 어디루.. 간걸까요 ...??? 힝

마시안 제빵소에서 보는 바다뷰~ 뷰맛집이에요 ㅎㅎㅎ


https://place.map.kakao.com/1711178713

 

마시안제빵소

인천 중구 마시란로 155 (덕교동 615-12)

place.map.kakao.com

※ 본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으로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