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카페탐방

[인천/청라 카페]청라호수공원 근처 넓은 대형 베이커리 카페 ' 더노벰버라운지 '

by 뚜오 2022. 3. 4.
728x90
728x90

[인천/청라 카페]청라호수공원 근처 넓은 대형 베이커리 카페 ' 더노벰버라운지 '


오늘은 청라의 다양하고 맛있는 빵이 있는 넓고 핫한 더노벰버라운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치는 청라호수공원 근처크루즈몰에 입점해있어요 !


더노벰버라운지 인천청라점

 

º 주소 : 인천 서구 청라한내로72번길 7-25 리버사이드크루즈몰 1층
º영업시간
ㄴ 카페 9:00 ~22:00 (연중무휴)
베이커리 11:00 ~ 22:00 (월요일 휴무)
다이닝 런치 11:30 ~ 14:30 / 디너 17:00 ~ 21:00 / 브레이크 타임 14:30 ~ 17:00 (화요일 휴무)
º전화번호 : 032-565-1982



오늘은 오랜만에 맑고 파란 하늘이라 드라이브겸 청라를 방문했어요 !
저는 파란하늘만 보면 집에 가만히 못있겠더라구요 ~!><
이제 겨울이 가고 봄날씨가 되니 더더욱이 슬슬 야외활동을 즐겨줘야 할 것 같아요 ~~

 

 


보기만해도 나가고 싶어지는 하늘 아닌가요 ㅎㅎ
어디로 갈지 모르는 채로 일단 청라호수공원을 네비에 찍고
출발해서  청라호수공원 주차장에서 열심히 찾아봤어요 ㅎㅎ

밥을 먹고나와서 카페를 가려고 하는데,
청라에 동네 카페들은 꽤 많더라구요~

최종 3가지 후보군에서 선별된 건 바로
' 더노벰버라운지 인천청라점 ' !

대형카페인지, 디저트를 파는지, 자리가 여유로운지, 커피가 맛있는지가 중요했어요 ㅎㅎ

네비를 찾아보니 청라호수공원 주차장 바로 근처 건물이더라구요 ~!  개이득 !ㅎㅎ

728x90


요로케 이마트24 가 보이면 우회전 !


우회전해서 직진하면 보이는 저 건물이 바로
리버사이드크루즈몰이에요~!

바로 직진하시면 주차장 입구입니다 !


저희는 여기로 들어갈게요 ~!

아직 건물 분양이 다 안끝난 것 같더라구요 ~
1층에 분양사무실이 있었어요 !

&amp;amp;nbsp;


현재 리버사이드 크루즈몰에 입점한 가게들인거 같아요.
제일 위에 더노벰버라운지 가 있네요 ~!:)


아 여기 제일 중요한 정보가 있네요 .. !!
빵나오는 시간과 베이커리 할인 시간이에요 ㅎㅎ

* 오전 11시
소금빵, 호밀빵, 샤워도우빵, 육쪽마늘빵, 노아갈릭, 앙버터치아바타, 검정고무신, 롱소세지

빵은 갓구운 빵이 최고b


빵이랑 커피만 파는 카페인줄 알았는데,
돈마호크 돈가스에 치즈새우퐁듀, 스테이크, 파스타 도 같이 판매하는 곳 이었어요 ~!

요게 시그니처 메뉴랑 세트 할인 정보입니다 !

 


입구로 들어오면 양 쪽으로 공간이 있는데,
카운터가 있는 오른쪽으로 들어왔어요~!

카운터 앞쪽에 넓은 테이블이 있고,
그 옆에 빵 진열대가 있네요!

거리가 멀어서 빵 진열대인지 몰라봤어요 ㅎㅎㅎ


요기 바로 빵집게랑 쟁반이 있어요~
사용하기 전에 소독젤로 소독을 챱챱 !! 해줍니다~!


앞쪽에는 마들렌과 파운드 케이크들이 있어요 ~!
파운드 케이크는 먹고 가기엔 양이 많아서 가볍게 패스 합니다 ~!ㅎㅎ


오홍 소금빵이 쌓여있었어요 ~!


쌀고구마 빵 ...??
정말 고구마처럼 생겼어요 ㅎㅎ


소금빵은 봤는데, 소금크림빵은 처음보네여 ㅇ_ㅇ


팡도르.......
딸기가 올라간거 보면 다 먹고싶어요 ....

그치만 일단 패스 ㅎㅎ


겨우 고른 1번 빵은 바로 먹물 페페로니 !
이름이 페페로니인거 보니 안에 페페로니가 들어있나봐요 ㅎㅎ


롱소세지도 맛있어 보이네여 .... 그치만 먹물 페페로니가 있으니 참아볼게요 ~!


빵진열대 옆쪽에 조각케이크 진열대가 따로 있어요 ㅎㅎ
뭔가 신기한 구조랄까 ...ㅇ_ㅇ

오늘은 케이크가 땡기지 않아서 빵 위주로 구경을 했어요 !


빵 진열대에서 카운터 방향으로 보이는 모습이에요 ㅎㅎ
여긴 손님들이 없는데, 반대편 공간에 다 앉아계시더라구요 ㅎㅎ


여긴 아까 봤던 음식들을 픽업하는 곳이에요 ~!
일단 공간이 굉장히 넓네요 ~~!

더노벰버라운지 메뉴판


카운터에 있는 메뉴판이에요 !

저희는 어김없이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 ! 주문했답니다 ㅎㅎ


매장내 1회용 컵 사용을 금지하고 있어서, 다회용 컵에 음료가 제공되고 있었어요.

코로나 이전에 1회용 컵에대한 제재가 시작되고 자리잡고 있었는데,
코로나가 본격화 되면서 감염예방을 위해 다시 1회용 컵이 살아나 버려서 ....

사실 개인적으로는 편하지만 환경적으로는 아쉬운 마음이 컸는데,
이렇게 강제적으로라도 진행이 되면 어느정도 환경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카페, 베이커리, 다이닝이 전부 영업시간, 휴무가 다르게 운영이 되고 있네요 ~
제가 갔을 때는 다이닝은 브레이크 타임이었던 것 같아요 ㅎㅎ


카운터 옆에 냉장고가 있어서 봤는데,
맥주도 판매하고 계시더라구요 ~

카페를 찾아갔는데, 탄산음료, 맥주가 있어서 굉장히 신선했어요 ㅎㅎ
다이닝 손님들을 위한 것 같긴하네여 ㅎㅎ


그 옆에는 굳즈 진열장도 있어요 ㅎㅎ
아래 .... 오징어도 판매하고 ... ㅇ_ㅇ
조금 신기합니다 ㅋㅋㅋ


요거 나무늘보 맞나요 ..??
컵을 판매하고 있는데,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찍어봤어요 ㅎㅎㅎ
더노벰버라운지 캐릭터인가 ㅎㅎ


계산을 하고, 자리를 찾으러 반대편 공간으로 이동했어요 ~
엄청 넓고 자리도 여유롭더라구요 !

청라에서 넓은 대형카페 찾으시는 분은 여기 오시면 될 것 같아요 ~
넓은데 곳곳에서 혼자 노트북 가지고 오신 분들도 많더라구요 ~
자리도 넓어서 부담도 없고
전면이 유리로 되어있어서 개방감도 아주 좋았어요 !



저희는 밥을 먹고 와서
단촐하게 소금빵이랑 먹물 페페로니 ...ㅎㅎㅎ


다이닝을 같이 운영해서 그런지
포크, 나이프도 심상치 않게 예쁘네여 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 소금빵 / 먹물 페페로니
먹물 페페로니
소금빵

 


이런 밍밍한 빵은 잘 안먹는데,
먹다보니 씹는 맛..? 고소한 맛? 이 있어서 먹어봤어요 ㅎㅎㅎ


전면이 유리이긴 하지만 탁트인 전망이 있는 건 아니었어요 ㅎ

주거용 오피스텔? 로 추측되는 건물들로 둘러싸여있어요 !


페페로니 발견 ㅎㅎ

역시 먹물 페페로니에는 페페로니가 들어있었다 !

치즈랑 페페로니가 있으니까
뭔가 피자를 먹는 느낌이랄까 ㅎㅎ


쉬는 날이라 그런지 자리가 가득가득 다 찼던 것 같아요 ~!
그치만 공간이 넓어서 여유로웠어요 ~~!

천장에 에어컨 갯수가 ..ㄷㄷ
여름에 덥진 않을 것 같은 예감이 ㅎㅎ


날 좋을 때는 여기 바깥 자리가
굉장히 핫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아직은 좀 춥네요^^

화장실


화장실은 더노벰버라운지 들어가기 전
오른쪽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화장실이 있어요~!


반납하는 곳인데, 음료반납은 카운터로 해주시면 됩니다 !
아마 베이커리나 다이닝 반납 해주시면 되는 것 같아요 !


총평

급으로 찾아온 카페였는데,
빵도 맛있었고, 공간도 넓어서 굉장히 여유로웠고,
커피까지 맛있어서 너무 만족했어요 ㅎㅎ

청라올때 어디갈지 항상 고민을 했었는데,
가족들이랑 오게 되더라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https://place.map.kakao.com/1217764453

 

더노벰버라운지 인천청라점

인천 서구 청라한내로72번길 7-25 리버사이드크루즈몰 1층 (청라동 96-18)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