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카페탐방

[제주도 카페] 성산 해안도로 멋있는 오션뷰 카페 ' 아오오 '

by 뚜오 2022. 3. 28.
728x90
728x90

[제주도 카페] 성산 해안도로 멋있는 오션뷰 카페 ' 아오오 '


오늘은 성산 해안도로에 자리한 오션뷰 카페
아오오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ㅎㅎ
이름만큼이나 건물?도 아주 독특한 매력이 있는 곳이었어요!


아오오


º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환해장성로 75
º 영업시간 : 09:00 ~ 21:00
º 전화번호 : 0507-1394-0078




아오오 카페는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를 하다가
우연히 찾았던 카페였어요 ㅎㅎ 처음엔 건물에 'ㅇㅇㅇ'만 써있어서

이응이으이응 ?
동그라미 세개 ??
점 세개 ???


도무지 정체를 알 수가 없었어요 ㅎㅎ
검색을 할 수 밖에 없는 카페랄까....

제가 갔던 날은
날씨가 약간은 꾸리꾸리하면서 바람이 엄청 부는데
비는 오지 않는 그런 날이었어요 ㅎㅎ

바다를 보면서 멍때릴 만한 카페를 찾고 있었는데,
바다를 향한 전면 유리로 된 창을 보니 딱 이곳이다 싶었어요 ㅎㅎ

728x90


건물이 주변이랑 어울리지 않게
세련되고 멋있게 생겼더라구요 ~ 저희는 바람이 공격을 심하게 해서
밖에서 여유는 못부렸는데 .....

여긴 야외가 찐인 것 같아요 .....ㅠ


1층에 팽이의자가 있어서 처음 타봤는데,
너무 재밌더라구요 ..?ㅎㅎ
한참을 타다가 1층 매장으로 들어왔어요 ~~!
(너무 신나게 타서 사진은 차마 공개를 못하겠네여 .. ㅎㅎ)


카페가면 무조건 아메리카노인데...
이 날은 왠지 특별한 메뉴를 먹어보고 싶었어요 ㅎㅎ

그래서 저희는 아오오의 시그니쳐메뉴를 주문해봤답니다.
귤라떼 같았던 올디제주, 초코가 찐한 올디쇼콜라 두개를 주문했어요 ~

2층에도 다양한 자리가 있는데,
창가 바로 앞 자리는 워낙 핫해서 못앉았다가
중간쯤에 자리를 앉아있다가 창가에 자리가 나서 바로 옮겼어요 ~!


하늘이 맑으면 너무너무 예쁠 것 같은데 ...
하늘이 맑지 않아서 너무 아쉬웠어요 ..ㅠ

그치만 제주도 하늘 아래에 있다는 것만으로 행복...ㅎㅎ

파도치는게 아쥬 무섭네여 ㅎㅎ


오디제주는 처음 한입이 진짜 젤 맛있는 맛 ㅎㅎ
먹다보면 커피의 쓴맛이 느껴지긴 하지만 한번 먹어볼만 한 것 같아요 !

오디쇼콜라는 정말 찐초코 ㅎㅎㅎ
초코가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b

728x90

날씨가 조금 느껴지시나요 ...

파도가 너무 무섭게 쳐서 파도구경하는 재미로
아무생각없이 한참을 멍때리고 있었어요 ㅎㅎㅎ


총평

제주도 갔으면 바다보고 멍좀 때려야지
하는 분은 강추임돠 ㅎㅎ

일단 날씨 좋을 때는 야외에도 앉을 수 있고
건물이 일반적이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여~

아오오만의 시그니쳐 메뉴도 맛볼 수 있다는 것도 장점!

https://place.map.kakao.com/1441787320

카페아오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환해장성로 75 1,2층 (성산읍 신산리 420)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