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카페탐방

[경주 카페] 보문호수를 품은 한옥 카페 엘로우 (LLOW)

by 뚜오 2022. 3. 29.
728x90
728x90

[경주 카페] 보문호수를 품은 한옥 카페 엘로우 (LLOW)


오늘은 보문호수의 다양한 카페들 중 보문호수가 한눈에 보이는 한옥 카페, 엘로우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엘로우 (LLOW)


º 주소 : 경북 경주시 경감로 375-16 엘로우 (우)38117
º 영업시간 : 10:00 ~ 22:00
º 전화번호 : 0507-1436-1151



경주여행을 가면 워낙에 경리단길에

핫한 카페나 음식점, 편의시설들이 모여있다보니

경리단길 주변을 계속 멤돌았던 것 같아서


여행 마지막날 돌아가기 전에

드라이브겸 다른 곳도 가보자는 마음으로 경주 보문단지 쪽으로 나왔어요 !

검색을열심히 해서 찾은 곳은

 바로 카페 엘로우 ! 

 

처음에 한옥으로 된 입구로 들어갔는데,

직원도 손님도 없어서 너무 당황했어요 ..ㅎㅎ

 

그치만 계단으로 내려가니까 직원들과 손님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

한옥느낌은 전혀 없이 새련된 공간이었어요 ㅎㅎ

 

 1층은 로스터리 커피를 제공하고, 

 지하1층은 커피 및 디저트, 브런치 메뉴를 주문할 수 있어요 ~ 

(제가 갔을 땐 1층은 서비스를 하지 않았어요 ㅠ)

 

내려오면 이렇게 넓은 공간에 전면이 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

파란 하늘과 보문호수 뷰가 너무 좋았어요 ~!

 

대부분 보문호수 뷰를 보면서 휴식을 즐기고 있더라구요 ㅎㅎ 

 

728x90

 

한 쪽은 편안한 쇼파가 있어서 앉아서

호수뷰를 보며 휴식하기 너무 안성맞춤이었어요 ㅎㅎ

 

이 날은 정말 날씨도 좋네요 다시 돌아가고파..!  

 

 

카페 엘로우 반대편에는 보문관광단지이기도 하면서

라한셀렉트경주, 코모도, 힐튼호텔 경주 등의 대형 호텔/리조트들이 모여있는데,

 

경주 소노벨이 한 눈에 보이더라구요 ㅎㅎ +_+

 

 

으아 이게 다 저희꺼에요 !

 

커피에 디저트는 빼먹을 수가없죵

각 음료에 크로플까지 주문을 했답니다 ~

 

 크로플에 올라가는 아이스크림은 하겐다즈라고 하네요 ~! 

 

크로플 뿐만 아니라 엘로이 에서 아이스크림 들어간 메뉴는 

모두 하겐다즈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

 


아이스 아메리카노 6,000원

아이스 카페라떼 6,500원

크로플 13,000원     


   

728x90

 

저희는 왜 음식을 먹으면 꼭 한입을 남길까요 .. ? ㅎㅎㅎㅎㅎ 

 

순식간에 크로플을 삭제해버렸어요 ^^

 

 

빠르게 음료랑 디저트를 헤치우고는

밖에 나와서 포토타임을 가졌어요 ㅎㅎ

 

우측에 보면 경주에서 유명한 경주월드의

드라켄, 메가드롭, 크라크도 보여서 신기하더라구요 ㅎㅎㅎ

 

드라켄... 거의 90도로 떨어지던데 .......

아마 .. 저는 드라켄은 이번 생에는 못 탈것 같아요 ^^ 

저희는 그냥 얌전히 카페를 즐기는걸루 ...

 

엘로우 야외도 너무 예뻐서 

야외에도 정원이랑 계단등을 포토존으로 사진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ㅎㅎ 

 

파란 하늘에 보문호수 뷰 뒤로 숙소들이 보여요 ~ !!


총평

 

카페 도착하고 봤을 때는

아담한 한옥카페인 줄 알았는데,

지하 인듯 지하아닌 공간이 아주 넓고

야외공간까지 너무 좋더라구요 ~

 

이런곳은 날씨 좋은 날 꼭 방문해야할 것 같아요 !

다음에 경주를 오게되면 다시 방문할 의향이 있습니다 ! ㅎㅎ 

 

 

https://place.map.kakao.com/1657634396

 

엘로우

경북 경주시 경감로 375-16 엘로우 (천군동 315-1)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