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카페탐방

[경기/김포 카페] 특별한 분위기의 카페 진정성 본점/데이트코스/근교나들이

by 뚜오 2022. 2. 27.
728x90
728x90

[경기/김포 카페] 데이트코스 추천 특별한 분위기의 카페 진정성 본점


주말 가족 나들이로 방문했던 카페 진정성 본점

개인적으로는 조금 특별한 곳이었는데,
두번째 방문해봤어요 ㅎㅎ

하필이면 날이 흐리고 비까지 왔던 .... ㅠㅠ
날씨가 맑았으면 정말 좋았을 것 같은데 아쉽..

주차장은 무려 제3주차장까지 있는데,
1주차장이랑 3주차장에 주차해야 좀 더 편한 것 같아요 ㅎㅎ

카페 진정성 입구


카페 진정성은 입구가 조금 특이해요 ㅎㅎ
아주 살짝 헤맬 수 있습니다 ㅎㅎ

입구가 살짝 숨겨져 있으니
요 사진을 보고 우측으로 들어와주시면 돼요 !:)


비가 와서 그런지 실내에 자리가 없더라구요ㅠ
자리 찾아서 옆에 건물로 들어오니 이런 공간이 있어요 ~
신기 ㅎㅎ

여긴 아직 사람이 거의 없더라구요 ~
그래서 그런지 울리는 기분이기도 하고 ..

비가와서 그런지 저 날은 쇼파가 찝찝한 기분이라 ㅎㅎㅎ
일단 나왔습니다 ~!


밀크티가 유명한 곳인데 ...
아무도 밀크티를 마시지 않았어요 ㅎㅎㅎㅎㅎ

저흰 요로케 주문을 했고,,,
오른쪽 사진처럼 싹쓸이를 했습니다 ^^v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 + 바닐라빈라떼 + 마들렌 + 소금빵

마들렌이랑 소금빵도 맛있더라구요 .. !!
다음에 오면 밀크티를 꼭 먹어봐야겠어요 ~!


날씨가 좋으면 야외에도 앉을 곳이 곳곳에 있는데...
실내에만 있기 너무 아쉬웠어요 ㅠ_ㅠ_ㅠ


비가 한바탕 내릴 것 같아서
아무도 밖에 안 앉아있어요 ㅎㅎㅎㅎ


아래로 내려가면 잔디밭도 있고,
지하(?)에도 실내 좌석이 있더라구요 ~

지하 실내도 전체 유리로 되어있어서
날씨 좋을 때, 아이들 노는 모습 보면서 커피도 마실 수 있고 좋을 것 같아요 !


저희는 운이 좋게도
실내에 자리를 잘 잡아서 앉았어요 !!ㅎㅎ


요 컵도 뭔가 감성적이고 예쁘지 않나요 ㅎㅎㅎ
확실히 인스타 감성의 카페인 것 같더라구요 ~

비가 와서 실내로 사람이 몰려서인건지 좀 정신이 없긴 했어요 ㅠㅎㅎ


주말에 데이트 코스로도 좋고,
가족들이랑 근교 나들이로 방문해도 좋은 것 같아요 ~!

다음에 갈 땐 날씨가 좋기를 !! ㅎㅎ


https://place.map.kakao.com/1881037758

 

카페진정성 본점

경기 김포시 하성면 하성로 660 (하성면 양택리 287-11)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