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음식탐방

[성수동 맛집] 인생 크림파스타 핫플 ' 성수다락 '

by 뚜오 2022. 3. 8.
728x90
728x90

[성수동 맛집] 인생 크림파스타 핫플 ' 성수다락 '


오늘은 성수에서 핫하디 핫한 다락오므라이스, 매콤크림파스타로 유명한 성수다락을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성수다락


º 주소 : 서울 성동구 뚝섬로9길 20 2층 (우)04784
º 영업시간
ㄴ 11:30 ~ 21:30(재료 소진시 조기종료)
ㄴ 브레이크 타임 15:10 ~ 16:30 (월~금)
º 전화번호 : 0507-1343-9474



지하철을 이용하신다면 성수역 3번출구로 나와서
쭉 걸어오시다가 훔볼트라는 카페가 보이시면 바로 좌회전 ! 하시면 바로 보이실거에요~!

 


1층은 제주시 성수동 이라는 카페고, 2층부터가 성수다락이에요!

 


여기가 출입문 같지만... 훼이크입니다 ㅎㅎ 


아마 진짜 문인줄 알고 많이 당하셨을 것 같아요 ㅋㅋ

 


바로 여기가 진짜 문이에요 ㅎㅎㅎ
이름이랑 어울리게 정말 다락으로 들어가는 기분이에요 ㅎㅎ

헷갈려하지마시고, 문을 활짝 열고 들어오세요 !

 

728x90


여기가 11시반 오픈인데,
저는 오픈 10분 전에 도착을 했지만 이렇게 줄을 서있어요 @@

11시30분이 되자마자 직원분이 내려오셔서 문을 열어주신답니다 ~~


문 앞에는 영업시간이 자세히 쓰여있어요 ~~!


드디어 입장을 해서 자리를 잡았더니,
테이블마다 앞접시, 물티슈, 냅킨, 숟가락, 포크가 세팅되어있어요 !

식기만 봐도 감성감성 느낌이 있어요 ㅎㅎ


요 수저랑 포크가 예뻤는데,
달그림과 함께 'R' 이 생겨져 있더라구요 ~!

무슨의미인진 전혀... 모르겠지만 예쁘더라구요 ^^
예쁘면 패스 !ㅎㅎ

성수에이드 레몬 5,900원
성수에이드 레몬 5,900원
성수에이드 레몬 5,900원

 


파스타랑 같이 먹을 에이드를 같이 주문했는데,
시럽? 을 별도용기에 주시더라구요 ~

저 보라색 시럽을 탄산음료에 넣으면 분홍색이 된다고 해서
신기해 하면서 넣었는데 .... 음.................

저만 그냥 보라색으로 보이는걸까요 ..? ㅎㅎㅎㅎㅎㅎㅎㅎ
하핳ㅎㅎㅎ


셀프바에는 컵, 냅킨, 물티슈 등도 있는데,
물도 생수와 레몬물이 나눠져있어요 ~

저는 그냥물보다 레몬물이 상큼해서 더 좋더라구요 ㅎㅎ
취향에 따라 고르실 수 있어요 ~~!

 

다락 오므라이스 14,000원

 


드뎌 나온 오므라이스 !

왼쪽에 동그랗게 만들어서 나오는데,
칼로 갈라주기 전에 사진 찍으실지 물어보세요 ㅎㅎ

사진찍을 시간을 잠시 주시고, 다 찍고 나면 칼로 가운데를
촤륵 갈라주세요 ㅎㅎ

 

 

한입 냠 ! -O-

 

매콤크림파스타 16,000원

 


제가 너무 좋아하는 인생 크림파스타 !

적당히 매콤하고 적당히 꾸덕해서 제가 정말
젤루 좋아하는 파스타에요 _

새우도 요로케 ㅎㅎㅎ

크림파스타를 즐겨먹지 않는 사람도
약간 매콤한맛이 있어서 어렵지 않게 먹을 수 있는것 같아요 ㅎㅎ

 

크림어니언감자튀김 9,000원


마지막으로 나온건 크림어니언감자튀김 !!

크림소스에 양파가 섞여 있어서 소스가 새로운 맛인 것 같아요 ~

손이 자꾸 가더라구요 +_+


메인을 시키기엔 많을 것 같지만 양이 조금 부족한 것 같을 때

사이드로 같이 시키는 걸 추천합니다 ㅎㅎ


짜쟌 !

2명이면 음식 3개는 기본인거 아시죠 ...???^^*
지금봐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여 .....

 


쓱싹 샷 ... (은 작게...)

제가 넘 좋아하는 맛집이라고 했던거 거짓말 아닙니다 ...
찐으로 좋아해요 ㅎㅎㅎ

요로케 하나도 남기지 않고 싹쓸이 했습니다 ^^

 


2층, 3층은 식사를 할 수 있는 홀이구요~

3층에서 한 층 더 올라가면 옥상이에요 !

결제하고나면 위에 공간도 구경하고 가셔도 된다고 얘기해주세요 ㅎㅎ
저희도 두번째지만 방문해봅니닷 ㅎㅎ

3층에서 계단으로 올라가요 !

 


커플분들은 성수다락 방문기념으로 포토존에서 사진찍구 가세요 ㅎㅎ
문 옆쪽에는 거울샷 찍는 곳도 있어요 ~!


아 ! 성수다락 자매품으로는 을지로다락이 있어요 ㅎㅎ
혹시 을지로나 강남에서 약속이 있으신 분은
을지로다락을 찾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


총평

성수다락은 말해모해 ...
제가 너무 좋아하고 인정하는 크림파스타 맛집이에요 ㅎㅎ

크림스타 좋아하시는 분은 꼭꼭 방문해주세요 ~
아마도 웨이팅은 각오하시고 방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https://place.map.kakao.com/2092039626

 

성수다락

서울 성동구 뚝섬로9길 20 2층 (성수동2가 328-15)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