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음식탐방

[강동/천호 맛집] 맛있게 매운 틈새라면 빨계떡/주먹밥

by 뚜오 2022. 3. 3.
728x90
728x90

[강동/천호 맛집] 맛있게 매운 틈새라면 빨계떡/주먹밥



오늘은 매운맛 할때 빠질 수 없는 틈새라면 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틈새라면은 아주 옛날에 정말 명동 골목 틈새에 있는
찐 틈새라면 방문 이후로는 처음 방문해본 틈새라면 식당이었어요 ㅎㅎ

어렸을 때 부모님 따라가서
너무 매워서 못먹었던 기억만 있는데,
이제 다 커서 틈새라면을 먹으러 다니네요 ~~!ㅎㅎ

틈새라면 천호점은 맵잘알님이 어느 지점보다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처음 방문했는데,
맵긴했지만 맛있는 매운 맛이어서 중독성이 있더라구요 ㅎㅎ

속이 매워서 자주는 못 먹어도 정기적으로 방문하고 있어요 😁
오늘도 내돈내산 ㅎㅎ

º 주소 :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157길 6 (우)05335
º영업시간 : 매일 10:00 ~21:00 (화요일 정기휴무)
º전화번호 : 02-483-1608



천호역 5번출구로 나와서 조금 더 걸어가면
요기 로데오거리가 나와요 ~!

로데오 거리 입구쪽에 바로 틈새라면이 위치하고 있어요 ~!

 

728x90



오늘은 오전부터 일찍 방문해서 웨이팅은 없었어요 ㅎㅎ
식사시간에 오면 대기를 해야할 수도 있어요~~!


메뉴는 라면, 사이드, 토핑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저는 너무 많이 매운걸 먹으면
속이 아파서 매운걸 자제해서 먹는 편이라

틈새라면 오면 항상 치즈를 꼭 넣어 먹었는데
오늘 가니까 치즈 토핑이 없어졌더라구요 ㅠㅠ

방문하시는 분들은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메뉴 가격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

◆메뉴◆
빨계떡 5,000원
계떡 5,000원
빨해떡 6,000원
빨부대 6,000원
냉라면 6,000원 (계절메뉴)

◆사이드◆
불고기김밥 : 4,000원
러브주먹밥 : 4,000원
찬밥 : 1,000원

◆토핑◆
계란 : 500원
떡 : 500원
만두 : 1,000원


매장이 넓지는 않은데,
혼자 먹으러 오시는 분들도 부담없도록 바 자리도 있어요 ~!


바 자리 왼쪽편에는 셀프바가 있답니다 ~!
요기서 단무지를 퍼왔어요 !

물, 단무지, 앞접시는 셀프 !!


드뎌 나온 라면 쨔쟌!
딱봐도 매운 단계의 차이가 느껴지시지 않나요 ㅎㅎ

빨계떡 매운맛과 덜매운맛 + 러브주먹밥 주문했어요 !

예전에는 계떡도 먹었는데, 계떡은 안 매운 맛이 아니라 된장라면이더라구요~
개인적으로는 제 타입은 아니었어요 ㅠ_ㅠ
빨계떡인데 덜매운게 먹고싶다면 빨계떡 덜매운맛이 더 나을 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빨계떡 덜 매운 맛으로 도전 ㅎㅎ

빨계떡 덜 매운 맛


요건 빨계떡 덜매운맛이에요 ~!

제가 또 매운걸 아예 못먹는 편은 아니라서 그런건지
전혀 맵진 않더라구요 ~

뭔가 매운 라면을 기대하고 가서 그런지 신라면 정도의
맵기정도라서 약간의 아쉬움이 있었어요 ㅎㅎ

속 아프다 할땐 언제고 이랬다 저랬다 ㅋㅋ

그래서 사실 전 틈새라면 빨계떡 국물을 살짝 뺏어서 섞어 먹었어요 하핳 ㅎㅎ

빨계떡 매운맛


색만 봐도 알 것 같은 매운 맛ㅎㅎ
빨계떡 매운맛은 좀 걸쭉한 느낌이라 더 매운 느낌 ??

요걸 먹으면
식도따라 위로 내려가는 국물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
맵찔이들은 조심하시길. .... ㅋㅋㅋㅋ

저는 덜매운맛이 조금 부족해서 요거 살짝 섞어서 먹었더니 딱 맞았어요 ㅎㅎ

러브 주먹밥


요건 러브주먹밥 !

틈새라면에서 라면만 먹기는 좀 아쉬워요 ...
(매운걸 중화시키는 목적도 있고 ㅎㅎ)

러브주먹밥은 안에 아무것도 들어있지는 않지만
고소한 맛이고, 저기 같이 나오는 간장(+참기름?)에 콕 찍어 먹으면 딱 좋아요 :)

 


빨계떡에는 요로케 계란과 떡이 들어가있어요 ㅎㅎ
계란은 완숙에 가까운 반숙이었어요~!
(조금 더있었으면 완숙이었을듯 ㅎㅎ)


총평

저는 틈새라면 지점중 젤 맛있다고 소개받아서 갔는데,
생각보다 정말 맛있어서 성공 !
다른 지점도 한번 먹어보고 싶긴하네요 ~~!

치즈 토핑이 없어진게 약간 아쉽지만...ㅠㅠ
그래도 종종 계속 다닐것 같아요 ~~!


https://place.map.kakao.com/8565184

 

틈새라면 천호점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157길 6 (천호동 453-18)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