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음식탐방

[경기/하남/미사맛집] 다양한 맛이 있는 하남타코야끼

by 뚜오 2022. 3. 1.
728x90
728x90

[경기/하남/미사맛집] 다양한 맛이 있는 하남타코야끼


타코야끼는 아주 운이 좋은 날,
눈에 띈 빨간색 트럭에서만 먹을 수 있는 간식거리라고 생각했었는데..
무려 타코야끼 전문가게가 있더라구요 ~!

저녁은 먹었으나 뭔가 약간 ..입이 심심한데 ..
과자는 먹기 싫고 거하게 먹자니 헤비한 기분이었는데,
딱 떠올랐던 메뉴가 바로 타코야끼였어요 ㅎㅎ

그래서 혹시 근처에 타코야끼 트럭이라도 있을까 싶어서 검색을 했는데,
트럭도 아니고 가게가 있더라구요 ???

WOW !!

하남타코야끼 위치


차타고 도로로 지나오는데,
해당 건물에 타코야끼 집이 안보여서
없어진 줄 알고 좌절했었어요 ㅠㅜ

찾아보니 도로 반대쪽 편에 있더라구요 !!ㅎㅎㅎ 휴휴

혹시 찾아가시는 분들은 꼭
저기 표시한 위치 잘 확인해주세요 ~! :)


가게 위치를 찾아내고 후다닥 달려갑니다 ~!ㅎㅎ
지나가는길에 바로 보이는 앞에서 열심히 구워주고 계시네요ㅎㅎ

매장에서는 취식 가능한 테이블 등은 없었고,
테이크아웃 전문으로 판매하시는 걸로 보였어요 ㅎㅎ

하남타코야끼 메뉴판


제가 알던 타코야끼는 기껏해야 ...

오리지날, 매운맛, 치즈맛 정도였는데,
여긴 타코야끼 맛만 20개정도 되는 것 같더라구요 ㄷㄷㄷ

올때마다 하나씩.. 먹어봐야겠어요 ㅎㅎㅎ
(행복한 고민 😁)

타코야끼랑 음료세트로도 판매하시더라구요~!

저는 일단 오리지널 + 매콤 오리지널을 먹을 생각이었는데,
많은 메뉴들을 보니 갑자기 다른 맛도 궁금해져서
오리지널 + 청양 마요 8알씩 주문을 했어요 ~!

오리지널 8알 : 4,000원
청양마요 8알 : 4,500원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인테리어는 크게 없었는데,

대기하는 곳 옆에 화분이랑 조명이
예쁘게 있어서 한번 찍어봤어요 ㅎㅎ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배달주문도 많이 들어오는건지 배달기사님도 같이 기다리시더라구요 ㅎㅎ

저흰 오리지널 + 청양마요 주문해서
신나게 돌아갑니당 ~~ㅎㅎ

오리지날 / 청양 마요


타코야끼에 빼먹을 수 없는 저 꼬지! ㅎㅎㅎ

꼬지로 찍어먹어야 제맛이쥬 ?ㅇ_ㅇ

 

오리지날 / 청양마요


쨔잔 !!

요로케 열어보니까 잔뜩 뿌려진 가쓰오부시 때문에
뭐가 뭔지 전혀 모르겠네요 ^_^ ㅎㅎㅎ

그치만 상자에 무슨 맛인지 적어주셨기 때문에 안심하구 맛을 봅니당 ㅎㅎ

 

오리지날


요게 바로 오리지날 !

역시 .... 구관이 명관이라는 말처럼 ...ㅎㅎ
오리지날은 오리지날이네요b

소스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어요 ㅠ_ㅠ

 


요건 청양마요 !


오리지날맛이랑 같이 먹으니까
청양마요의 매콤한 맛을 오리지날로 중화시킬 수 있었어요 ~

많이 맵지는 않지만
요거만 계속 먹으면 좀 매울 것 같다~ 정도 ?ㅎㅎ

 

 

 


총평

찾아다니며 먹어야되던 타코야끼가
언제든 먹을 수 있게 됐다는 게 가장 큰 메리트인 것 같아요..!!

거기다 다양한 맛까지 볼 수 있다니 !!

집이 가까우면 종종 배달 시켜먹을 것 같아요 ㅎㅎ

╰(*°▽°*)╯


https://place.map.kakao.com/1584720271

 

하남타코야끼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대로34번안길 19 (풍산동 517-2)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