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음식탐방

[문래동 맛집] 플래터로 즐기는 "웨이브스" 내돈내산 후기+수제맥주

by 뚜오 2022. 2. 23.
728x90
728x90

[문래동 맛집] 플래터로 즐기는 "웨이브스" 내돈내산 후기+수제맥주



문래동이 핫플레이스가 된지는 꽤 된 것 같은데,
그동안 갈 생각도 .. 기회도 없었다보니
이제서야 약속이 생겨서 문래창작촌을 방문해봤어요 ㅎㅎ

가을에 방문했었는데, 이제야 후기를 남겨보네요 ㅎㅎ

웨이브스 위치


오늘 방문할 곳은 웨이브스 !

저는 버스를 타고 왔는데,
지하철을 타실 경우엔 문래역 7번출구
나오셔서 걸어오시면 가장 가까워요 ㅎㅎ

웨이브스


12시 오픈인데 저희는 오후 한시쯤 도착했어요 !
웨이팅 중이더라구요 ..??

그런데, 순서가 금방와서 오래 기다리진 않았어요 !

웨이브스 메뉴판


저희가 주문한건
웨이브스플래터 + 맥앤치즈 & 스파이시 쉬림프 피자 + 맥주 ㅎㅎ

하지만 피자 사진은 ... 어딜찾아도 없네요 ...
먹느라 정신없었나 봅니다 ...^^*

웨이브스 플래터


솔직히 요건 비쥬얼만 봐도 맛있지 않나요 ...ㅎㅎ
저는 요런 여러가지 맛 볼 수 있는 메뉴를 좋아해요 ~!

새우도 맛있구, 바베큐 고기도 마싯구
배고파서 정신없이 먹었어요 !

맥주 3종 ㅎㅎ


초가을이었는데 이 날 무척 더워서 ..
땀을 흘리며 왔기 때문에
맥주는 빼먹을 수 없었어요 ㅎㅎ

여기 생맥주 종류가 엄청 많아서 겨우 골랐슴다 ㅎㅎ


총평

부지런한 분들이 와서 일찍이 와서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
대기는 예상하고 가셔야 할 것 같아요 ㅎㅎ

플래터로 여러가지 맛 보시는 것도 좋은것같고,
근데 일단 기본적으로 맛있는 것 같아요 ~!


https://place.map.kakao.com/1022995723

웨이브스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34-11 (문래동3가 58-34)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