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음식탐방

[온수역 맛집] 순대국이 맛있는 개성진순대 포장 후기

by 뚜오 2022. 2. 24.
728x90
728x90

[온수역 맛집] 순대국이 맛있는 개성진순대 포장 후기



밤에는 왜 자꾸 야식이 먹고 싶은걸까..

바로 어제 TV보면서 순대국 먹고싶다고 노래를 부르다가
결국 점심으로 순대국을 포장해왔어요 ..ㅎㅎㅎㅎㅎㅎㅎ

사실 순대국 포장은 처음인데, 새로운 경험이랄까 ㅎㅎ


저는 개성진순대국 + 순대만 으로 주문을 했어요 !

포장을 하게 되면
육수 + 순대 + 파 + 들꺠가루 + 깍두기 + 다대기 + 새우젓 을 모두 따로 싸주셔요 ㅎㅎ

순대만으로는 처음 먹어보는데,
순대가 듬뿍 들어가서 요것도 맘에 들더라구요 ㅎㅎ

깍두기는 이제 익기 시작하는 정도였어요!
제 입에는 딱 좋아서 원래는 김치 잘 안먹는 스탈인데, 깍두기 다먹었어요 !ㅎㅎ


포장해온 재료들 중에
육수 + 순대를 일단 넣고 끓였고,
다 끓고나서 대파랑 들깨가루를 넣어줬어요 ~!

하지만 여기서 간과한 점 ...
터질 가능성이 있는 순대를 처음부터 같이 끓였다는점 ...ㅠㅠ

맛있는 순대들이 터져서 국물이 지저분해졌어요 ㅠ

요걸 보신 분들은 육수 끓이고나서 순대를 넣으면 될 것 같아요 ㅠ_ㅠㅎㅎ


다대기랑 새우젓도 넣어서 순대국 한그릇 완성 !


요로케 순대국이랑 깍두기랑해서 먹으면 됩니다 ㅎㅎ

아! 한가지 의문인 점은 ...
밥은 포장을 안해주셨더라구요 ?ㅠ
매장 가격이랑 동일한데 .... 까먹으신건지 뭔지 ...

그래도 다행히 집에 밥이 있어서 같이 먹었어요 !ㅎㅎ



역시 순대는 확대샷 ㅎㅎ
한뚝배기 완벽하게 했어요~~!

혹시 순대국 포장은 두려웠던 분들은 요거보고
한번 도전해보세용 :)ㅎㅎ

https://place.map.kakao.com/27455953

개성진순대 온수역점

서울 구로구 부일로1길 26-12 (온수동 157)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