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음식탐방

[신도림맛집] 매운 닭발이 땡기면 구씨네 매운집

by 뚜오 2022. 2. 25.
728x90
728x90

[신도림맛집] 매운 닭발이 땡기면 구씨네 매운집


닭발을 먹어는 봤지만 굳이 찾아먹지 않았었는데,
친구가 닭발집과 저한테 딱 맞는 조합을 추천해줘서
이젠... 주기적으로 생각이나서 찾아먹어요 ^^
언제나 내돈내산입니다 ㅎㅎ

국물닭발은 한신포차 !
무뼈닭발은 신도림 구씨네 매운집 !

요로케 가는거 같아요 ㅎㅎ

구씨네 매운집 위치


구씨네 매운집은 신도림역 2번 or 3번출구로 나와서
길건너서 식당들 모여있는 골목에 있어요 ~!

준표닭발 2(뼈없는 직화구이 닭발) / 계란죽


저희가 주문한건 구씨네 SET !!
준표닭발1+(잔디떡볶이 or 오돌뼈볶음 or 만두오뎅탕) +계란죽 + 쿨피스
-> 준표닭발2로 변경(+3,000원추가)

구씨네 세트를 선택해서 아래처럼 주문했어요 ~!
준표닭발2(매운맛1단계) / 잔디떡볶이 / 계란죽 / 쿨피스

제가 먹는 조합은...
닭발 + 김가루밥 + 콩나물 + 마요네즈 !
마요네즈는 따로 달라고 하면 주시더라구요 ㅎㅎ
마요네즈 러버이긴 하지만 요 조합 너무 맛있어요 ㅎㅎ

계란죽도 비주얼은 좀 그런데
생각보다 고소하게 맛있어서 매운 속도 달래주고
같이 먹으면 궁합이 좋아요~!

준표닭발2 / 잔디떡볶이 / 김가루밥


몇 번 와봤는데 올때마다
배달주문에 홀손님들 때문에 정신이 없어 보이시더라구요 ㅠ

떡볶이도 한참 뒤에 나와서 ..
사진에선 이미 닭발이 거의 사라진 상태 ㅎㅎㅎ

늦게 나오긴했지만 잔디떡볶이도 맛있더라구요 ~!

구씨네 매운집은 매운거 땡길때 추천합니다 ~ !
집이 가까우면 배달시켜먹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ㅎㅎ


https://place.map.kakao.com/22547852

구씨네매운집 본점

서울 구로구 공원로6나길 17-2 (구로동 31-11)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