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음식탐방

[하남/미사맛집]깔끔하고 맛있는 '망월동 닭갈비'

by 뚜오 2022. 3. 2.
728x90
728x90

[하남/미사맛집]깔끔하고 맛있는 '망월동 닭갈비'



오늘은 닭갈비를 사랑하는 1인으로서
새로운 철판닭갈비 맛집을 소개해보려고해요 !

오늘 방문했던 닭갈비집은 그동안 지나가는 길에 보고 계속 가려고 하다가 못갔던 곳이에요.
정통 춘천 닭갈비라는 문구를 붙이다니 +_+ 오호라

골목에 위치해있어서
주차가 조금 빡센 것 같더라구요 ㅠ
그래도 저희는 다행히 가게 앞에 마침 자리가 있어서 편하게 주차를 했습니다 ~! :)

 


인테리어도 굉장히 깔끔하게 잘 돼있더라구요~
드디어 내돈내산으로 먹어보러 왔어요 !

 


메뉴판은 요로케 간단해요 ~!
저는 개인적으로 요로케 단순한 메뉴판인 식당이 좋더라구요 !
뭔가 음식에 자신있는 느낌 + 고르는데 쉬워서 ㅎㅎ

포장도 가능한데,
재료로 포장하면 1천원할인 + 1인분추가
조리된 상태로 포장하면 1천원할인 이래요~!


재료로 포장하면 3인분같은 2인분 을 먹을 수 있겠어요 !ㅎㅎ
개이득!!!


저희는 철판닭갈비 2인분(중간맛), 모짜렐라 치즈, 우동사리, 참치마요주먹밥 이렇게 주문했어요 ㅎㅎ


철판닭갈비 : 13,000원
모짜렐라 치즈 : 4,000원
우동사리 : 2,000원
참치마요주먹밥 : 4,000원

 


기본반찬을 샤샥 깔아주세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쌈무에 싸먹는 닭갈비가 맛있더라구요 ~!

배가 고픈채로 갔던터라
닭갈비 나오기전에 메추리알로 허기를 좀 달랬어요 ㅎㅎ

 


닭갈비에 빠질 수 없는게 바로 이 동치미 !

닭갈비 먹으면서 한입씩 먹어주면
입안을 개운하게 해주는 것 같아요 !

동치미는 각자 앞접시에 덜어 먹으면 돼여~!

 

참치마요주먹밥 : 4,000원


참치마요주먹밥을 주문하면
요로케 법, 김, 단무지, 참치, 마요네즈가 담긴 그릇과
비닐장갑을 주실거에요~!

장갑을 끼고 챱챱챱 비벼줍니다 ㅎㅎ

 


요로케 주먹밥을 예쁘게 해서
닭갈비 먹을 때 하나씩 먹어줘요 ~!

한입에 딱 들어가게 잘 만들었네요 ㅎㅎ

 

철판닭갈비 / 모짜렐라 치즈


우동사리가 아직 안나왔네요ㅇ_ㅇ
닭갈비랑 치즈를 분리해서 주셨어요~!

치즈를 닭갈비에 뿌려주는 경우도 많은데,
치즈는 저만 좋아하다보니 요로케 나눠줘서 아주 맘에 들었어요 ~!

 


으.. 치즈녹는거 보이시나여 ...?

치즈만 돌돌 말아서 먹으면 아주 꼬소한게 맛있어요 ><

 


닭갈비도 조리된 상태로 나와서 바로 먹을 수 있어요~!
닭갈비에 빠질 수 없는 깻잎이랑 야채들도 가득나오더라구요 b

 

우동사리 / 철판 닭갈비 / 모짜렐라 치즈


닭갈비를 먼저 먹고 있을 때, 우동사리가 나왔어요 ㅎㅎ

저는 개인적으로 춘천에서 닭갈비를 먹을때
우동사리, 볶음밥을 필수로 먹었어서 닭갈비에 우동사리를 좋아하는 편이에요 ~!

 


닭갈비랑 야채를 치즈에 돌돌 싸서 한입 얌 !!!!+_+♥

 


총평

춘천에서 먹던 철판닭갈비 맛과 동일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맛있는 철판닭갈비 집을 찾은 것 같아요 ~!

재료 포장하면 1인분을 추가로 더 주는 부분이 마음에 들어서
기회가 되면 포장해서 먹어볼 것 같아요 ~!



https://place.map.kakao.com/2047081768

 

망월동닭갈비

경기 하남시 미사강변북로24번길 21 1층 (망월동 1015-5)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