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음식탐방

[여수/공화동 맛집] 친절하고 맛있는 돼지갈비 맛집 ' 호남갈비 '

by 뚜오 2022. 3. 16.
728x90
728x90

 

[여수/공화동 맛집] 친절하고 맛있는 돼지갈비 맛집 ' 호남갈비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여수여행에서 찾은 공화동에 위치한 돼지갈비 맛집 호남갈비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ㅎㅎ

여수에 유명한 갈비집이 몇 곳 있는데, 그 중 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호남갈비


º 주소 : 전남 여수시 동문로 93-1 호남갈비 (공화동 1070-1)
º 영업시간 : 11:00 ~ 21:00
º 전화번호 : 061-662-3501


 

여수까지 여행와서 무슨 돼지갈비냐 ? 

 

라고 하실 수 있지만 ....

여행객들도 많이 찾는 돼지갈비 맛집이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도 이렇게 찾아갔어요 ㅎㅎㅎ 

 

 

호남갈비 위치

 

동부도시보건지소 바로 옆에 갈비집이 있구요.

 

주차는 호남갈비 식당 바로 옆에 전용 주차장이 있긴한데,

5대정도? 밖에 주차를 못해서 골목길이나 옆에 보건지소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저는 낮에 방문했더니 자리가 여유있어서 바로 옆에 주차를 했어요~!

 

소갈비, 돼지갈비가 있는데,

호남갈비 방문은 돼지갈비가 목적이었기 때문에

돼지고기를 바로 주문해버렸어요 ㅎㅎ

 

돼지고기는 국내산, 소고기는 호주산이더라구요 ㅎㅎㅎㅎ

 

저기 영롱한 ...돼지갈비가 보이시나여 ㅎㅎ

 

 

바닷가 동네라서 그런건지 기본반찬에 쭈꾸미, 소라, 새우가 올라오더라구요 ㅎㅎ

좀 신기한 ㅎㅎ

 

돼지갈비는 고기가 신선한 느낌이었고 식감이 부드러운게 맛있더라구요 ㅎㅎ 

다만, 자극적인 맛을 좋아하는 분들은 조금 아쉬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

 

저는 낮에와서 자리도 넉넉히 쓰고 고기냄새도 많이 배지 않았는데,

사람이 가득차게되면 조금 답답할 수 도 있을 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돼지갈비 맛 보면 다 잊을 수 있다는거 !

 

 

캬~!

 

돼지갈비인데 맥주가 빠질 수 없죠 .. ^^

다음 일정이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한 잔만 했어요 ~~!

 

728x90

바로바로 다음 일정은 여수 케이블카 .. +_+ 

갑자기 사진 너무 예쁘고.... 또 가고 싶네요 ㅠㅠ 


총평

 

여수여행에 무슨 돼지갈비냐 했던 저인데..

절대 후회 없네요 ㅎㅎ

 

다만 자극적인 입맛인 분들은 조금 아쉬울 순 있을 것 같지만 

부드럽고 신선한 고기맛을 느낄 수 있어요 !

 

돼지갈비 핫플로 여수여행 준비에  도움되셨으면 좋겠어요 !!:)

 

https://place.map.kakao.com/10984949

 

호남갈비

전남 여수시 동문로 93-1 (공화동 1070-1)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