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음식탐방

[여수 핫플]여수의 밤을 밝히는 여수 낭만포차

by 뚜오 2022. 3. 19.
728x90
728x90

[여수 핫플]여수의 밤을 밝히는 여수 낭만포차


오늘은 여수하면 빼먹을 수 없는 여수 밤바다 그리고 밤바다를 품은 낭만포차거리를 소개드리려고 해요.


 

이 날은 케이블카를 타고 내려서 노을을 구경했을 때 인 것 같아요.

 

여수의 해가 참 예쁘게 지네요 ㅎㅎ 

 

여행갔을 때는 하루가 가는게 얼마나 아쉬운지 몰라요 ....ㅠㅠ

해야 지지 마로라 !ㅠㅠ

 

 

 

해가지니까 가야할 곳은 바로 .... 

여수 낭만포차 !ㅎㅎ 

 

사실 여수 낭만포차를 찾다보면 

가격만 비싸고 맛도 별루다.

현지인은 안간다.

등등등

 

안 좋은 이야기가 너무 많더라구요 ..

 

저도 그래서 안가려다가 여수에 언제 또 올 수 있을지도 모르는데 

후회하지말고 한번 가보자 !!! 해서 

 

해가지고 밤에 여수낭만포차를 찾았어요 ~ㅎㅎ

 

728x90

 

낭만포차 거리 안 쪽에는 이렇게 배들이 모여있어요 ㅎㅎ 

 

낭만포차거리를 빨간색 포장마차만 있는게 아니고 

저기 뒤에 실내포차? 가게들도 같이 있어요 ~~!

 

 

 

사람이... 엄청나게 많네요 ...

 

이렇게 많이 오는데 여행객이 빠질 수 없죠 ! ㅎㅎ 

 

자리를 찾을 수 없을 정도로 포장마차마다 손님이 가득가득 했어요 ㅇ_ㅇ 

 

 

 


우리지금여수 (낭만포차 99) 


º 주소 : 전남 여수시 하멜로 94-1 (우)59746
º 영업시간 : 월~목 16:00 ~ 1:00 / 금~일 15:00 ~ 3:00
º 전화번호 : 010-8666-0979


 

가게들이 다 웨이팅이고.. 좋은 자리는 다 차지하고 있더라구요 ㅠㅠ

 

그 와중에 저희가 방문한 곳은 2층에 있던 우리지금여수 !

 

각 낭만포차 가게마다 번호가 있더라구요 ??

 

제가 갔던곳은 간판은 낭만포차 2번이라고 되어있는데,

검색해보니 낭만포차99번이라더라구요 ...? (갸웃)

 

창가 자리에 돌진해서 주문을 한건 !

 

 여수식해물삼합 50,000원  &  해물라면 10,000원 

 

왠지 가격은 통일한거같아요 ~

검색해보니 다 비슷비슷하더라구요 !  

 

 

창가나 테라스 자리에 앉고 싶었는데, 아무리 돌아다녀도 .. 자리가없더라구요 ㅠㅠ

 

그러다 발견한 2층 창가자리 !!!

 

1층에 지나다니는 사람들이 많은데, 2층 창가에서 먹으니까 오히려 좋더라구요 !ㅎㅎ 

앞에 다리도 예쁘고 케이블카도 불을 키고 다니는게 너무 예쁘더라구요 ~ Great !

 

자리이득 ㅎㅎ

 

여수에 왔는데, 여수밤바다 안마시면 서운한거 아닌가요 !

 

다른 소주랑 맛을 구분하진 못하지만 .... 여기선 다 마시써요 !ㅎㅎ

 

 

 

삼합 안에 들어간 돌문어, 낙지, 새우가 너무 신선해보이지 않나요 ㅎㅎ 

 

생각보다 맛도 있어서 아쥬 잘 머겄어요 ~~

요리 완성 사진이 없는거 보면 ..허겁지겁 먹었다는 거겠죠 .. :)

 

728x90

해물라면

 

해물라면도 꼭 먹어보고싶었는데,

해물듬뿍해서 나왔어요 ~

 

라면국물이랑 같이 먹으니 넘나 마싯는고 .... ㅎㅎ

 

 

밤에는 케이블카에 불을 켜주는데, 식당 바로앞에 요런 예쁜 뷰가 있더라구요 ㅠ

실물이 더예뻐.....

 

밤에 케이블카 타시는 분들 덕분에 좋은 야경 즐겼어요 !

 


총평

여수여행을 가신다면

낭만포차는 꼭 들려볼만한 곳인 것 같아요 ㅎㅎ

 

분위기도 너무 좋고 

뷰도 너무 좋아서 또 생각나네요 ㅎㅎ


https://place.map.kakao.com/630594481

 

우리지금여수

전남 여수시 하멜로 94-1 (종화동 338-5)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