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배달&식품

[굽네치킨 메뉴추천] 실패없는 고추바사삭 / 매콤치즈 케이준감자

by 뚜오 2022. 6. 7.
728x90
728x90


오늘은 굽네치킨의 대표 고추바사삭 배달 후기 작성해보려고 해요 ㅎㅎ

저는 치킨을 워낙 좋아해서 주기적으로 먹는 편인데, 한동안 교촌 허니콤보에 푹 빠져 살다가
다른 치킨 메뉴들도 하나둘 도전해보고 있어요 !

오늘 메뉴는 많이들 드시는 고추바사삭... +_+🍗

사실........... 치킨잘알이신 분들은 고추바사삭은
순살이 진리라는거 아실텐데....
저는 기프티콘으로 구매하다보니 메뉴 변경을 못했어요 ㅠ

전에 비비큐 같은 경우엔 어플 자체에서 메뉴를 변경할 수 있어서 포스팅까지 했었는데,
굽네는 아직 그런 기능은 없더라구요 ....ㅠ (시무룩 .. 😥)

그래도 저는 고추바사삭 + 소스 찍어먹는 맛을 좋아하기도 하고 뼈치킨도 좋아해서 그냥 주문했어요 :)

👇🏻👇🏻 혹시 BBQ 기프티콘 변경 방법이 궁금하시면 아래 URL 으로 확인해주세요 😉👇🏻👇🏻
https://friendly-k.tistory.com/13?category=1000675

[BBQ 기프티콘 메뉴변경 방법]황금올리브+블랙페퍼 오리지널 콤보반반

[BBQ 기프티콘 메뉴변경 방법]황금올리브+블랙페퍼 오리지널 콤보반반 기프티콘을 받으면 메뉴가 아쉬운 경우가 종종 있죠 ㅎㅎ 이번에 기프티콘을 사용하려다보니 BBQ 어플에 기프티콘 메뉴를

friendly-k.tistory.com



고추바사삭 배달 도착 !!
테이프로 입구도 싹 봉해주셨어요 ㅎㅎ

제가 구매한건
'고추바사삭 + 매콤치즈 케이준감자 + 콜라 1.25L' 기프티콘 !


영롱쓰 ...😍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을 구매하면 요런 구성으로 상자에 담겨와요 ㅎㅎ
'고추바사삭 + 치킨무 + 굽네 마블링소스 + 굽네 고블링소스'

아 저는 매콤치즈 케이준감자가 포함된 기프티콘으로 구매를 해서
왼쪽 하단에 치트킹이라고 감자튀김 시즈닝이 같이 왔어요 !


치킨 한마리 증명하듯 닭다리 두개가 위에 올라와있어요 ㅎㅎ
저는 퍽퍽살보단 촉촉 다릿살 파에요 !

순살보다 뼈가 더 푸짐하고 맛있어 보이긴 하네요 ㅎㅎ


요게 바로 시즈닝 뿌려먹는 감자튀김이에요 !ㅎㅎ

시즈닝 안 뿌려도 맛있어서 사실 안 뿌려서 먹었어요 @@




고블링 소스 & 마블링 소스 에요 !

💛고블링 소스는 뭔가 인도커리 맛이 나는 매콤한 소스고,
🧡마블링 소스는 마요네즈 베이스라 매콤하긴 하지만 고블링 보다 순한맛의 느낌인 것 같아요 !

저는 완벽한 양념파라 고블링 소스를 좋아합니돠 ㅎㅎ

뭔가 비어보이는 샷 ..ㅎㅎ 

굽네치킨 고추바사삭은 약간 매콤하면서 질리지 않는 맛인 것 같아요.

특히 순살이 일반적인 퍽퍽살이 아닌 부드러운 살을 사용하기 때문에
고추바사삭은 순살이 진리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어보셨을거에요 ㅎㅎ

다음엔 저도 다시 순살로 갑니다 !! +_+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