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배달&식품

[BBQ 기프티콘 메뉴변경 방법]황금올리브+블랙페퍼 오리지널 콤보반반

by 뚜오 2022. 2. 8.
728x90
728x90

[BBQ 기프티콘 메뉴변경 방법]황금올리브+블랙페퍼 오리지널 콤보반반

기프티콘을 받으면 메뉴가 아쉬운 경우가 종종 있죠 ㅎㅎ
이번에 기프티콘을 사용하려다보니 BBQ 어플에 기프티콘 메뉴를 쉽게 변경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치킨배달 포스팅 & 꿀팁 포스팅 겸사겸사 올려봅니다 ㅎㅎ


1. 우선 BBQ 어플에 진입하면 메인 화면에
'모바일 상품권주문' 카테고리가 있어요.
클릭해주세요 !


2. 모바일 상품권 주문페이지로 이동한 후,
선물받은 모바일 상품권 번호를 입력하고
추가버튼을 눌러줍니다.

번호를 입력하면 해당 상품명과 금액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려는 쿠폰을 체크하고 '사용하기' 버튼 클릭!

3. 장바구니 페이지로 자동으로 이동하게되고,
장바구니에 모바일 상품권 상품이
담겨져 있는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때, 우측의 '메뉴 변경' 을 클릭하게되면
해당 상품 메뉴가 사라지고 하단 전체금액에
기프티콘 금액만큼 마이너스로 표기가 됩니다.

이렇게 되면 기프티콘에 해당하는 금액만큼 다른 메뉴로 변경할 수 있게 되는거죠 !

아래 '+더 담으러 가기' 를 이용해서 메뉴를 다시 골라서
담아주고 결제해주시면

끝!


제가 주문한건

오리지널 콤보반반(황금올리브™+블랙페퍼) - 19,000원

위에 포스팅했던 금액과 아래 주문내역의 할인금액이
상이한 이유는 포스팅을 위해
다른 기프티콘을 사용했기 때문이니 참고해주세요 !

기프티콘 금액만큼 할인금액이 되는겁니다 !:)



치킨집 직접 배달비도 언제 3,500원이 된거죠 ..?
교촌치킨 배달비 생겼을 때 배신감 엄청났는데 .....

챠암..........
치느님 먹기 힘든세상이네요 ㅠ_ㅠ_ㅠ_ㅠ_ㅠ_ㅠ


영롱한 치킨 등장...+_+

저는 무조건 양념파이지만
오늘은 황금올리브 + 블랙페퍼로 주문을 해봤어요 ㅎㅎ


그치만 ... 찍어먹는 소스 못 잃어 ...
요건 기본으로 오는 소스인데 하나 추가로 시킬걸 그랬어요 ㅎ

(역시 양념파 ..ㅎㅎ)


블랙페퍼 맛이 너무 궁금했는데,
후라이드에 후추가 뿌려진 맛이랄까 ..?

블랙페퍼랑 같이 씹는 그 맛이 좋아서
저는 블랙페퍼를 메인으로 공략했어요 ㅎㅎ


황금 올리브가 후라이드파들에게 꽤나 유명하던데
역시는 역시네요 ㅎㅎ

두 메뉴다 바삭바삭 겉바속촉 !!!
후라이드 먹고싶을 때 한번씩 먹어야 할 것 같아요 :)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