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배달&식품

[팔도 틈새떡볶이 치즈]틈새라면 러버의 중독성 있는 편의점 매콤 떡볶이 후기

by 뚜오 2022. 2. 6.
728x90
728x90

[팔도 틈새떡볶이 치즈]틈새라면 러버의 중독성 있는 편의점 매콤 떡볶이 후기



위가 자주 아픈 1人으로써
너무 매운건 최대한 자제하지만
적절히 매운 맛은 정기적으로 수혈해주어야 ..ㅎㅎ

저의 매운맛 레벨을 오픈하자면
틈새라면 '빨계떡 안맵게 + 치즈추가'는
맛있지만 속이 부담을 느끼고

엽떡은 초보맛 / 까르보 불닭볶음면을 즐기는 정도입니다 ㅎㅎ

평소에 인스턴트 떡볶이에 몇 번 실망했던터라
크게 기대감은 없었지만
틈새 떡볶이 치즈 가 팔도에서 나왔다길래
내돈내산으로 호기심에 가져와봤어요~!

 


그냥 틈새 떡볶이였으면 망설였을텐데,
'치즈!!'가 추가 됐으니 자신있게 집어봤어요 ^^ㅎㅎ


한치의 실수도 용납할 수 없다.

조리방법은 항상 정독해줍니다.

 

진.지.모.드

 

 

425Kcal ......?????


칼로리는 슬쩍 흐린눈하고..
넘어가야 겠네요 ...하핳

 


뚜껑을 열면 재료들이 각각 잘 포장된 채로 들어가있어요~

 

 

재료는 '떡 + 매운분말 + 치즈분말'

끝!


재료만 딱봐도 눈감고도 할 수 있는 수준인거 아시겠죠 ??? :)
이제부터 조리순서갑니다 !



1단계.
들어간 재료를 모두 컵에 담아준다. (떡1+분말2)
(떡볶이 떡에 같이 들어간 네모난 탈산소제는 꼭! 제거해주셔야해요 !)

 


2단계.
뜨거운 물을 용기 내부의 선까지 맞춰서 담고,
분말을 잘 섞어준다 !


이 때... 비주얼을 보게 되면 맛에 의심이 생길 수 있지만
포기하지 말고 마지막 3단계까지 해주셔야합니다..

 


3단계.
조리방법 안내에 따라 3분~3분30초 전자레인지에 돌린다.


조리 끝!


완성샷!은 ...

.....

없..습니다..ㅠ


전자레인지 돌리자마자
맛을 보고나선 사진 찍는걸 잊어버렸네요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 결론
  • 맛보고 사진을 찍는걸 잊을 정도로 생각보다 맛있다.(물론 인스턴트 떡볶이의 기대치기준 ㅎㅎ)
  • 완전 맵찔이가 아니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의 맵기다.
  • 재구매의사 매우매우 있다.(또 생각날 맛..ㅎ)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