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배달&식품

[프로떡볶러]바질크림떡볶이/대패뽀끔밥/감자폭탄/삼첩분식 배달 후기

by 뚜오 2022. 2. 20.
728x90
728x90

[프로떡볶러]바질크림떡볶이/대패뽀끔밥/감자폭탄/삼첩분식 배달 후기



몇일 전 부터 갑자기 먹고싶던 바질크림떡볶이..ㅎㅎ
바로 내돈내산 갑니다 ..!

배달의 민족 - 삼첩분식


배달팁 좀 아껴보려고 픽업해야되나? 생각했는데,
내 맘을 어찌 알았는지...
마침 삼첩분식 브랜드 쿠폰이 있네요 ㅎㅎ

배달팁 3500원에 할인쿠폰 3000원이니까
500원은 흐린눈....으로 넘어가자!ㅎㅎ

바질크림떡볶이 / 辛대패뽀끔밥 / 감자폭탄(+튀김오뎅 써비스)


저흰 요로케 3가지 주문해봅니다... >_<

바질크림떡볶이 - 9,900원
辛대패뽀끔밥 - 5,500원
감자폭탄 - 3,000원

바질크림떡볶이 - 9,900원


내용물이 잘 안보이는 이유는
저는 떡볶이 먹을 때는 늘 ... 국물 많이 요청해요..ㅎㅎ

왜냐면 국물챱챱해서 밥이랑 쓱싹 비벼먹는걸 좋아하거든요 ㅎㅎ
국물 없으면 아쉬워..ㅠ...!

느끼한걸 많이 못먹는 짝꿍도 요건 그래도 좀 괜찮다 라는
피드백을 얻어냈어요 ㅎㅎ
(다음에 또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辛대패뽀끔밥 - 5,500원


사실 요건 저의 픽은 아니에요 ^^

느끼한게 힘든사람은 요론 매콤한 볶음밥과 함께하면 좋은 것 같아요ㅎㅎ

저도 바질크림떡볶이랑 같이 먹으니 쿵짝이 맞더라구요 ?ㅎㅎ

이름에 붙은 매울 신(辛)이 무색하게
그렇게까지 맵진 않아요 ~

맵찔이도 가능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상해봅니다 ㅎㅎ

감자폭탄 - 3,000원 / 튀김오뎅(서비스)


감자폭탄 요고 별미네유 ㅎㅎ
양도 맘에 들어여ㅎㅎ

요 감자폭탄 그냥케챱이나 머스타드 찍어먹어도 맛있는데,
저는 바질크림떡볶이 소스에 찍어 먹었어요 ㅎㅎ


역시 맥주엔 떡볶이! 떡볶이엔 맥주 !♥


총평

개인적으로 바질크림떡볶이는 느끼하지만은 않아서
크림파스타는 어려운 크린이들한테는 좀 더 쉬운 메뉴가 아닐까 싶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바질들어간 음식이 대부분 맛있더라구요 ~
매력적인 맛이라고 해야할까 ㅎㅎ
바질크림떡볶이 강추임다 ! :)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