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배달&식품

[배달맛집]가성비 좋은 '피자나라치킨공주' 메뉴 추천

by 뚜오 2022. 2. 28.
728x90
728x90

[배달맛집]가성비 좋은 '피자나라치킨공주' 메뉴 추천


오늘은 피자도 먹고 싶고, 치킨도 먹고 싶을 때 가성비 최고인 피자나라치킨공주를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

사실 저도 피자나라치킨공주는 이름만 많이 들어봤지 주문을 해본건 처음이었던 것 같아요 ~!

오늘도 역시나 내돈내산......
저는 엥겔지수가 많이 높은 것 같아요 ...ㅎㅎ 하하


제가 주문한건 피자나라치킨공주 풍산점!

배달의 민족에서 요로케 주문을 했어요 ㅎㅎ
배달비 3,000원 ㅠ_ㅠ😂

피자는 콤비네이션피자 L사이즈
치즈크러스트 + 치즈토핑 추가!

치킨은 양념반후라이드반! 양반후반!!

총 주문 금액은 26,400원 이었네요 ㅎㅎ


배달이 요로케 오네요 ㅇ_ㅇ


익숙한 얼굴 ...?
서장훈님이 모델이었다니 .....오호
모델이 있을거라고 생각도 못했는데 ㅎㅎ

피나치공...
제가 너무 과소평가를 했군여 ...


콜라는 따로 주문한 건 아닌데, 같이 왔더라구요 ~!
👍👍👍


개봉박두우 !╰(*°▽°*)╯

치킨 양반후반과 콤비네이션 피자가 들어있어요 ~~!
깔끔하네요 !


콤비네이션 피자에 치즈도 추가했더니
토핑이 더 도톰해보여요 ㅎㅎ

기대이상이었네요 피자 합격 !👍


개인적으로 양념파이다보니 양념 맛이 궁금했는데,
옛날양념치킨의 그 맛! 이어서 완전 200%만족!
담에 또 먹을거 같아요~!

후라이드파는 아니지만 후라이드도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

치킨도 합격 !!!👍


기본적으로 치킨에 찍어먹을 소금과 치킨무,
피자에 뿌려먹는 핫소스2개, 피클2개 오네요~!

그러고보니 치즈가루는 없었네요..??-_-+

그치만 그것도 모르고 맛있게 잘먹었어요 ㅋㅋ


영롱한 치킨의 빛깔을 보십셔 !!

옛날 양념치킨 맛을 내주는 곳이 요즘 많지 않은데 ㅠ
요기서 시켜먹으면 딱 그맛이에요~~! ㅎㅎ

양념파 모여라 !ㅎㅎ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