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배달&식품

[청년피자 메뉴추천] 에그콘 &매드쉬림프 반반프리미엄

by 뚜오 2022. 5. 31.
728x90
728x90

[청년피자 메뉴추천] 에그콘 &매드쉬림프 반반프리미엄


안녕하세요 !

오늘도 내돈내산으로 배달시킨 청년피자 소개드리려고 합니다 !

혹싀 메뉴 고민하고 계신다면 한번 구경해보고 가세요 !



오랜만에 피자가 먹고 싶어서 청년피자에서 배달주문을 하려고 보는데,
맛있어 보이는 메뉴가 너무 많은거죠...??


한 가지 맛으로만 시킬 생각이었는데, 메뉴를 고르다보니 한 가지 맛으로는 너무 아쉬울 것 같아서 반반피자로 주문하게 됩니다.

요즘엔 선택장애 있는 사람들에게 참 좋은 세상이에요 ㅎㅎㅎ 

 

콘소메 & 메드쉬림프 프리미엄 피자

 

에그콘피자랑 매드쉬림프 피자가 인기라고 적혀있기도하고 .. 맛있어보여서 픽했습니다!

에그콘피자부드러운 에그포테이토와 달달하고 고소한 콘소메소스가 어우러진 먹음직스런 비쥬얼

매드쉬림프는 조각마다 왕새우가 올라가있는 말그대로 美친 새우피자 ㅎㅎ

 

매드쉬림프


매드쉬림프에 들어간 새우 크기는 정말 이름답게 큼직큼직하더라구요!  그냥 일반 칵테일 새우 생각하시면 경기도 오산임다 (ㅇ_ㅇ;; 하하)

오동통한 새우를 먹을 때 그 씹히는 식감 몬지 아시죠??ㅎㅎ 갈립딥핑 듬뿍..❤

새우가 크다보니 맛이 풍부하고 마싯어요 ....🙈

 

콘소메 피자


콘소메피자는 제가 생각했던 그 맛은 아니긴 했어요..
그치만 생각지 못한 맛있는 맛이었다는 !!ㅎㅎㅎㅎ

폭신하고 부드러운 식감으로 입안 가득 채워지는 맛이라 너무 만족이었어용 !ㅎㅎ

 

미트소스 스파게티


배민으로 주문했기에 리뷰 이벤트로 미트소스 스파게티를 받았어요 ㅎㅎ
사실 이벤트 없었으면 따로 주문하고 싶었던 날이었기에 ㅎㅎㅎㅎㅎ 리뷰도 쓰고 스파게티도 겟 했답니다!

사실 피자집에서 파는 사이드 치즈오븐 토마토스파게티 ... 요거 맛 없기 힘든 그 아는 맛 아시죠 ㅎㅎ

 

 

주문했을때 기본으로 파마산치즈, 핫소스, 청양마요소스 가 오는데,

저는 소스귀신이라 ... 청년갈릭딥핑소스 & 청양마요소스 1개추가로 시켰어요 ㅎㅎ

 

피자에 갈릭소스 너무 좋아하는데, 청양마요소스도 약간의 매콤함을 더하면서 피자를 더 맛있게 해주는 느낌이라 좋아합니다 ㅎㅎ

 

피자 드시고 싶은 날, 청년피자가 눈에 들어왔다면 요 메뉴도 한번 도전 추천드립니다 !:)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