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음식탐방

[주먹손두부]두부전골과 함께한 단풍을 품은 남한산성 방문기

by 뚜오 2022. 2. 10.
728x90
728x90

[주먹손두부]두부전골과 함께한 단풍을 품은 남한산성 방문기



계절마다 즐길 수 있는 것들은 즐겨야한다는 말에
남한산성으로 나들이를 왔어요~

단풍도 식후경이라고 ㅎㅎ

도착하자마자 두부집을 방문했습니다 !
식당이 여러군데 있었는데,
그래도 그중에서 선정해서 방문해봤어요 ㅎㅎ

도착하니 웨이팅이 있어서 좀 기다리다가 자리를 잡았어요~


역시 두부집에선 두부를 먹어줘야죠
두부전골세트를 주문했습니다 !

세트를 시키면 두부전골에
두부김치+두부철판+묵 이 맛보기 세트로 나온데요 ㅎㅎ

두부전골세트 中 - 38,000원


요렇게 푸짐하게 전골이 나오면 팔팔 끓여줘야해요~~!

배고픈 와중이라 ... 먹기까지 너무 기다려져요 .....ㅎㅎ


두부가 맛있어서 그런지 그냥 먹어도 참 맛있더라구요~!

세트에 세가지 친구들이
정말 맛보기로 나와주십니다 ㅎㅎㅎ


밥을 먹고 이제 소화도 시킬겸 남한산성 구경을 시작합니다 ~
울긋불긋하게 곳곳에 물든 단풍이 너무 예쁘죠 ㅎㅎ

요걸 보러 많은 사람들이 몰리더라구요 ~


남한산성 성곽에도 올라가서
서울시내를 한눈에 내려다 봤어요~

밤에 야경 보러 오고 나서 두번째인데,
밤과 낮이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

다음 가을에도 단풍놀이 한번 와야겠어요 ㅎㅎ

https://place.map.kakao.com/18546198

주먹손두부

경기 광주시 남한산성면 불당길 22-29 (남한산성면 불당리 74-7)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