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음식탐방

[최고당 돈가스]로제치즈돈가스/마늘돈가스+냉모밀/세트메뉴/솔직후기

by 뚜오 2022. 2. 12.
728x90
728x90

[최고당 돈가스]로제치즈돈가스/마늘돈가스+냉모밀/세트메뉴/솔직후기



최고당 돈가스가 요즘 다니는 곳마다 자주 보여서
궁금해하던 차에
엄마도 한번 드셔보고 싶으셨다고 가자고 하시더라구요~

오픈한지 얼마 안된 느낌이었는데,
인테리어들이 전체적으로 하얀색에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답니다 !ㅎㅎ


주문은 키오스크가 대신 받아주고 있었어요 !
테이크아웃도 가능한데, 포장용기비가 따로 있더라구요 ㅠ
+500원

세트메뉴로 하면 쫄면 / 우동 / 냉모밀 / 냉쫄면 중에
추가로 선택할 수 있고, 세트금액은 500원 할인 되네요~!

저희는 로제치즈돈가스 단품 1개와
마늘돈가스세트(냉모밀) 으로 메뉴 선택을 했어요ㅎㅎ

로제치즈돈가스 - 8,900원
마늘돈가스+냉모밀 set - 11,400원

 



주문도 키오스크로 셀프였고, 음식도 직접 가져다 먹어요 ㅎㅎ
로제의 비주얼은 역시 짱이네요 ㅎㅎ

로제치즈돈가스 - 8,900원


제가 선택한 로제치즈 돈가스 !
처음에 진한 로제와 치즈의 조합에 너무 맛있었는데,
먹다보니 조금 느끼해지는 느낌이 .... 없지않아 있었어요 ㅠ

저는 다음엔 기본 수제생등심돈가스를 먹어보고 싶었네요 ㅎㅎ

마늘돈가스


마늘돈가스 같은 경우,
저희 엄마가 먹기에는 너무 단 맛이 강해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던 것 같아요.

제 입맛엔 괜찮았어요 !
(어린이 입맛..ㅎ)

그치만 역시 기본을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냉모밀

시원한 냉모밀을 기대했는데,
미지근하게 나와서 .... 좀 실망 ㅠㅜ

시원하기만 하면 좋았을 것 같은데,좀 아쉬웠어요 ㅠ


총평

요즘 트렌드에 맞는 인테리어로 깔끔해서 좋았어요.

아이들이랑 같이 가면 너무 좋아할 것 같고,
다음에는 다른메뉴에 도전해보고 싶습니다 ~!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