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음식탐방

[경양카츠 가로수길점] 겉바속촉 돈가스 맛집/안심카츠/묵은지돈카츠나베/카츠볼

by 뚜오 2022. 2. 7.
728x90
728x90

[경양카츠 가로수길점] 겉바속촉 돈가스 맛집/안심카츠/묵은지돈카츠나베/카츠볼


경주에서 먹었던 부드러운 돈카츠가 생각이나서
비주얼이 비슷해보이는 경양카츠를 방문해봤어요 ~

무려 오픈시간에 방문 ㅎㅎ
오전부터 가뿐하게 돈가스먹기 ! 오늘도 역시 내돈내산 !

역시 가로수길은 발렛필수네요 ㅎㅎ
차량 가져오신 분은 직원분에게 발렛요청하시면
연락해주십니다~

 


저희는 이른시간에 가서 웨이팅이 없었지만
가게 앞에 대기할 수 있는 자리가 있네여 ㅎㅎ


2020년6월에 오픈했나봐여 ㅎㅎ

 


꼭 먹어야하는게 너무 많아 !!

꼭 먹어야하는 것 중 오늘은 뭘 먹을지 ...!
아래 메뉴판갑니다 !

메뉴판1
메뉴판2
메뉴판3


저는 안심카츠를 먹으려고 갔는데,
파스타도 욕심이 나는 바람에
파스타&안심카츠 를 주문했어요 ㅎㅎ

친구는 김치러버라 묵은지 돈카츠나베 !ㅎㅎ
+ 사이드는 빼먹을 수 없지 ! 카츠볼 추가 !

매콤 크림 파스타 & 안심카츠 - 14,900원
묵은지 돈카츠나베 - 13,900원
계란품은 칠리 카츠볼 4EA - 4,500원

 

테이블마다 기본세팅 된 모습이에요.
저는 소스러버라 돈가스 소스 테이블에 비치해준 곳
사랑합니다♥

왼쪽에 있는 신기한 아이는 레몬 착즙기라네요 신기 ㅎㅎ

레몬 착즙기 옆에 있는 건 다른 테이블 보니
머리끈이 비치되어있더라구요~
의자 다리에 끼는 거 같은데,
머리끈통 용도로 사용하고 있어서 신기했어요 ㅎㅎ귀염


무슨 물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ㅎㅎ
구수한 물이라 제 스탈~~!


돈가스나 닭고기를 먹다보면 핑크색으로 보여서 덜 익은 줄 알았는데,

'핑킹 현상'이라고 .........
.....

그냥 ...

정상적으로 익은거니 걱정말고 먹으면 된다고합니다! :)
OK ?ㅎㅎ


돈카츠 맛있게 먹는 법도 설명 되어있네요 !


와웅 드뎌 등장 ..!

보기만해도 배고파지는 비주얼................

매콤 크림 파스타 & 안심카츠 - 14,900원


그냥 안심카츠를 주문하면 8조각이 나오는데,
파스타랑 같이 나오는건 4조각이 나온다고 하네요~

파스타도 먹고 싶고, 돈카츠도 먹고 싶을 때 안성맞춤 !
저녁 한정 메뉴로 써있었는데,
주문 가능하다고 해주셔서 시켜야할 것 만 같은 기분..
안심카츠를 먹으러 방문했는데 갑자기 메뉴를 바꿔부렸네요 ㅎㅎ

먹다보니 안심카츠 더 먹고 싶은데.. 조금 아쉬웠어요..ㅠ
다음에 가면 무조건 안심카츠로 주문 할거에요 !!

마늘바게트도 나와서 소스에찍어서 먹었어요~

묵은지 돈카츠나베 - 13,900원


이건 친구가 주문한 돈카츠나베 !
술 마신 다음날 돈카츠 나베 해장으로 참 좋은데 ..ㅎㅎ (긁적)
그치만 해장이 아니어도 나베는 맛있더라구요 !

궁금한건 .. 저 마요네즈는 무슨 용도일까 ... ?
돈가스에 갈치속젓은 상상못해봤는데,
생각보다 잘어울리더라구요 ~
친구꺼까지 뺏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저 작은 밥 뚜껑 밑에
이렇게 귀여운.. 아이가 숨겨져 있을 줄이야 ..ㅎㅎㅎ

메추리알 후라이인가봐요 ㅎㅎ

너무 귀여워 !!!!!

 

계란품은 칠리 카츠볼 4EA - 4,500원


요것도 별미에요 !

스카치에그에 가쓰오부시 가다랑어포랑 소스가
곁들여져서 나오네요!


레몬은 요렇게 넣어서
돈카츠에 필요한 만큼 즙을 짜주면 됩니다 ㅎㅎ

저희는 ..... 그것도 모르고 ...
돈가스 소스에다가 즙을 한가득 ...짜버림..ㅎㅎ


오픈 시간에 갔더니 저희가 첫 손님이었어서
손님들 오시기 전에 편하게 매장 사진을 찍어봤어요 ㅎㅎ

매장 내부에 손 씻는 곳이 있어서
요즘처럼 코시국에는 더 좋은 것 같아요 ~

지점이 많은 것 같아서
다음에는 안심카츠 먹으러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

https://place.map.kakao.com/1697604371

 

경양카츠 가로수길점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0길 19 1층 (신사동 507-6)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