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음식탐방

[원조춘천숯불닭갈비 역곡점]/역곡맛집/재방문후기/잉어빵

by 뚜오 2022. 1. 30.
728x90
728x90

연휴전날이니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닭갈비를 먹기로 했어요~

닭갈비는 철판닭갈비만 있는 줄 알았는데,
숯불닭갈비를 맛보고 부터는 숯불에 푸욱 빠져있는 중 ㅎㅎ

작년에 왔던 역곡 원조춘천숯불닭갈비 집이
생각이 나서 친구랑 다시 방문했답니다!

역곡역 2번출구로 나와서 사거리 길 건너서 직진하면 5분도 채 걸리지 않아서 도착 !!
추운날씨에 가기에도 위치가 너무 좋다 ㅎㅎ

벽에 크게 메뉴판이 있고,
테이블별로 옆에 작은 메뉴판도 있어요!

여명이나 컨디션을 판다는 게 좀 신기 ㅎㅎ
(얼마나 많이 취해서 나가는거지 ..ㅎㅎ)

포장판매도 하는데
'완전히구워서 / 초벌해서 / 생고기로' 원하는대로
가져갈 수 있어서 다음엔 포장해가서
집에서 먹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닭목살도 있던데... 목살은 안먹어봐서 닭갈비로만 주문 !


주문을 하자마자 양념된 닭갈비가 나오고,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신다 !!ㅎㅎ

하.... 아는 맛이 무섭다고 ... 또 먹고 싶다 ..ㅎㅎ(고통..)

잘 구워진 닭갈비를 저기 빨간 소스 찍어서
무쌈에 구운마늘이랑 싸서 먹으면 짱맛+_+

부지런하게 2차는 근처 역전할머니맥주로 이동 ㅎㅎ
사람이 너무 많다 .. 1개 남은 테이블에 겨우 앉아서 후다닥 헤치웠다 ㅎㅎ

요즘 보기 힘든 잉어빵 !
붕어빵과 잉어빵의 차이를 아시나요 ????
모르는 사람이 많은데 .... ㅠ
잉어빵이 좀더 기름지고 맛있답니다 ..ㅎㅎ
배가 터질것 같지만 잉어빵도 들고 집으로 고고 !ㅎㅎ


https://place.map.kakao.com/16764162

원조춘천숯불닭갈비 본관

경기 부천시 역곡로 17 (역곡동 76-3)

place.map.kakao.com

※ 본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으로 작성되었습니다.

728x90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