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방/------- 음식탐방

[하남스타필드/팔당맛집]뜨끈한 국물이 생각날 땐 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반반만두

by 뚜오 2022. 2. 17.
728x90
728x90

[하남스타필드/팔당맛집]뜨끈한 국물이 생각날 땐 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반반만두


하남맛집하면 생각나는 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

즐겨보는 뷰티 유튜버가 브이로그에서 소개해줘서
방문을 했었는데,
당시 하남/팔당맛집으로 인정했던 곳이에요 !ㅎㅎ

그 이후로 몇 번 더 도전을 했었는데,
대기자들이 너무 많아서.. 실패했었어요 ㅠㅠ

오늘은 일찍 일어난 김에 점심시간되기 전에
아점으로 다시 도전합니다 ㅎㅎ

오전 10시반에 오픈인데, 거의 10시 40분쯤에 도착했어요 !

주차장은 도로옆에는 자리가 많지 않아서 몰리는 시간에는
주차하기 어려울 것 같구요.
식당가기 바로 전 골목으로 올라가면
건물 옆에 주차공간이 또 있어요!


차를 가지고 와야 방문하기 편한 곳인데,
버스가 지나가는거보니 버스로도 방문가능한가봐요 ㅎㅎ


가게 앞쪽에 주차를 하고
왼쪽편에 계단으로 올라갑니다 ~!


계단으로 올라오면 1층이 보이는데,
2층이 본매장인가봐요 ㅎㅎ

1층으로 들어가지말고 2층으로 바로 올라갑니다!


메뉴판을 스윽 봐줍니다.
이럴 때 항상 고민되는건 얼큰을 먹을까 시원을 먹을까..ㅎㅎ

지난번엔 얼큰을 먹어봤으니 이번에는
시원칼제비2인분에 반반만두를 주문했어요!
(결과적으론 둘다 맛있으니까 갠츈ㅎㅎ)

시원칼제비(2인분이상주문) - 9,000원
반반만두 - 7,500원


테이블에는 휴지, 병따개, 컵, 집게가 세팅되어있구요.
수저는 개별로 미리 세팅되어있는게 있더라구요.

아무나 만질 수 있는 수저통에 들어가있는게 아니고,
요 종이도 수저받침으로 사용하면 돼서 좋은것같아요 !


칼국수집에서 가장 중요한건
바로 이 김치&깍두기 아닐까요 ?ㅎㅎ

저는 생김치파인데,
요기 김치 제 입맛에 아주 좋았어요 ! :)

시원칼제비 2인분 + 반반만두
시원칼제비(2인분이상주문) - 9,000원


칼제비 맛있게 먹는 법이 테이블에 붙어있더라구요 ㅎㅎ
국물이 끓을 때까지 일단 끓여줍니다!

반반만두 - 7,500원


만두는 거의 주문과 동시에 초스피드로 나왔어요 ㅎㅎ

너무놀람 ㅎㅎ

반반만두는 고기만두3개+김치만두3개 요로케 실하게 나오더라구요.

같이 갔던 만두왕이 인정해준 만두 ㅎㅎ
국물에 넣어서 뜨끈+촉촉하게해서 먹었어요 ~!


칼국수 끓고나서 김가루+파를 넣어주는데,
저희는 김가루 욕심으로 두번 넣었더니 김칼국수가 됐네요 ㅎ

셀프코너에 청양고추도 있는데,
적당히 넣어주면 칼칼한 맛까지 느낄 수 있어요!!


총평

양평이나 서울근교 나들이 가실 때
팔당 지나게 되면 꼭 한번 들러주셨으면 합니다 ㅎㅎ
물론 대기가 길수도 있어요 하핳

개인적으로 하남맛집으로 인정하는바입니다~!
칼제비 꼭꼭 먹어봐주세요 !!

https://place.map.kakao.com/1510306575

팔당원조칼제비칼국수

경기 하남시 검단산로 348 2층 (창우동 4-9)

place.map.kakao.com

728x90
728x90

댓글